MBC '구해줘! 홈즈' 소유진X김호영, 아이와 반려견 모두가 행복해지는 전셋집 찾는다.

MBC '구해줘! 홈즈' 소유진X김호영, 아이와 반려견 모두가 행복해지는 전셋집 찾는다.

뉴스인스타 2022-10-09 12:16:02 신고

3줄요약

 

오늘 (9일)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연출:이민희, 전재욱/이하 ‘홈즈’)는 배우 소유진과 뮤지컬 배우 김호영 그리고 그룹 ‘2PM’의 닉쿤과 양세찬이 각각 매물 찾기에 나선다.
 
이날 방송에서는 아이와 반려견 모두 행복하게 지낼 집을 찾는 3인 가족이 의뢰인으로 등장한다. 7개월 아들을 둔 의뢰인 부부는 최근 아들에게 강아지 알레르기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고 한다. 아들이 태어나기 전부터 함께 살았던 반려견과 이별할 수 없던 이들은 강아지와 아이를 분리해서 지낼 집을 찾고 있다고 한다. 지역은 남편의 직장이 있는 판교역에서 차량 30~40분 이내의 경기 남부로 인테리어가 예쁜 집 또는 신축을 희망했다. 또, 반려견을 위한 야외공간과 함께 산책할 수 있는 산책로를 바랐다. 예산은 전세가 7억 원대까지 가능하다고 밝혔다.
 
복팀에서는 배우 소유진과 뮤지컬 배우 김호영이 과천시 갈현동으로 출격한다. 남편의 직장이 있는 판교와 서울 강남권과 가까운 곳으로 인근에 국립미술관과 청계산 산림욕장이 있다고 한다.
 
두 사람이 소개한 매물은 푸른 숲속에 둘러싸인 아늑한 주택으로 8세대만 살고 있다고 한다. 정문에 들어선 소유진과 김호영은 드넓은 비밀 정원에 승리를 확신한다. 또, 입주민에게만 주어지는 프라이빗 텃밭과 바비큐 공간에 반한 상대 팀 닉쿤은 “내가 들어가고 싶다.”라며 진심을 말해 덕팀장 김숙에게 경고받는다.
 
집 안을 둘러보던 소유진은 똑소리 주부답게 의뢰인을 위한 육아 팁을 전수한다. 소유진은 7개월 된 의뢰인의 아들을 위해 집 안 곳곳에 찍힘 방지 쿠션과 유리 펜스를 추천하는 등 다양한 육아 인테리어 정보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덕팀에서는 가수 닉쿤과 양세찬이 출격한다. 두 사람은 화성시 새솔동에 위치한 대단지 아파트를 소개한다. 두 사람은 매물을 공개하는 과정에서 영화 ‘수리남’ 패러디와 다양한 CF를 찍었다고 한다. 양세찬은 “콩트로 찍었지만, 닉쿤 때문에 로맨스 영화가 됐다.”라고 말해 기대를 모은다.
 
안방을 둘러보던 닉쿤은 “몰디브로 허니문을 온 기분이다.”라고 말한다. 이를 수상히 여긴 양세찬이 “허니문 가 봤어요?”라고 캐묻자, 닉쿤은 “‘우결’ 때 가 봤어요~”라고 회상해 웃음을 유발한다.
 
아이와 반려견이 모두 행복해지는 전셋집 찾기는 9일 밤 10시 45분 ‘구해줘! 홈즈’에서 공개된다.

Copyright ⓒ 뉴스인스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