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1박 2일 시즌4' ‘최약체’ 딘딘의 수난시대! 구르고 밀리고, 난데없는 몸개그까지

KBS '1박 2일 시즌4' ‘최약체’ 딘딘의 수난시대! 구르고 밀리고, 난데없는 몸개그까지

뉴스인스타 2022-10-09 12:21:17 신고

3줄요약

 

‘1박 2일’ 최약체 딘딘의 수난시대가 열린다. 
 

9일(오늘) 저녁 6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스스로 찾아가는 추(秋)리 여행’ 특집에서는 추가 힌트를 얻기 위해 단체 미션을 펼치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 다섯 남자는 다음 목적지 힌트를 얻기 위해 제작진이 준비한 영상 속 동작을 똑같이 따라 하는 미션을 수행한다. 무엇보다 단합력이 필요한 이번 미션에 딘딘은 “충분히 할 수 있다”며 성공을 장담한다고.

 

그러나 예상보다 힘든 미션에 다섯 남자는 악전고투한다. 특히 자신만만했던 딘딘은 자세가 완전히 무너지며 구르고 밀리는 등 수난을 겪고, 난데없는 몸 개그로 제작진의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자신들의 미션 영상을 돌려본 후 심기일전한 다섯 남자는 다시 한 번 미션에 도전한다. 비명과 파이팅 소리가 동시에 터져 나오는 가운데, 과연 무사히 미션을 마칠 수 있을지 본방송을 향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대한민국 대표 리얼 야생 로드 버라이어티, KBS 2TV ‘1박 2일 시즌4’는 오는 9일(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Copyright ⓒ 뉴스인스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