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스vs누녜스 격돌' 아스널 리버풀 선발 명단 발표 [PL 10R 라인업]

'제주스vs누녜스 격돌' 아스널 리버풀 선발 명단 발표 [PL 10R 라인업]

엑스포츠뉴스 2022-10-09 23:37:15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김정현 기자) 선두 수성을 노리는 아스널과 명예 회복에 나서는 리버풀이 격돌한다.

아스널과 리버풀이 10일(한국시간)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22/23시즌 프리미어리그 10라운드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아스널은 7승 1패, 승점 21로 2위, 리버풀은 2승 4무 1패, 승점 10으로 10위다. 

아스널은 아론 램즈데일 골키퍼를 비롯해 벤 화이트, 윌리엄 살리바, 가브리엘 마갈량이스, 토미야스 타케히로가 수비를 구성한다. 중원에 그라니트 자카와 토마스 테예 파티가 수비를 보호한다. 2선은 부카요 사카와 마틴 외데고르, 최전방에 가브리엘 제주스가 출격한다. 

리버풀은 알리송 베케르 골키퍼를 비롯해 트렌트 알렉산더 아놀드, 조엘 마팁, 버질 반 다이크, 콘스탄티노스 치미카스가 수비를 구축한다. 티아고와 조던 헨더슨이 수비를 보호하고 2선은 루이스 디아스, 디오구 조타, 모하메드 살라, 최전방은 다르윈 누녜스가 득점을 노린다. 

아스널은 토미야스가 올렉산드르 진첸코를 대신해 선발루 출격하고 진첸코는 명단에서 빠졌다. 외데고르도 선발로 돌아와 리버풀을 상대한다. 리버풀은 지난 수요일 레인저스와의 UEFA(유럽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 선발 명단과 변화 없이 라인업을 냈다.



사진=아스널, 리버풀 SNS


김정현 기자 sbjhk803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