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손호영, 친누나 손정민 집 방문!→ 손정민, 가정사 솔직 고백하며 비혼 이유 '공개'

'신랑수업' 손호영, 친누나 손정민 집 방문!→ 손정민, 가정사 솔직 고백하며 비혼 이유 '공개'

비하인드 2022-10-10 11:08:41 신고

3줄요약
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제공 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손호영이 친누나 손정민과 ‘찐’ 남매 케미를 폭발시킨다.

12일(수) 밤 9시 2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36회에서는 ‘미혼 남매’ 손호영X손정민의 투닥투닥 집들이 현장이 펼쳐진다.

이날 손호영은 친누나 손정민이 이사한 집을 처음으로 방문한다. 이때 널찍한 집을 본 ‘멘토’ 이승철은 “자리 잡은 누나”라며 감탄한다. 하지만 손호영은 누나 집의 냉장고 안과 안방을 살펴본 뒤, 한숨과 함께 잔소리를 늘어놓는다. 이에 손정민은 “집들이 선물도 안 사오면서~”라고 버럭해, ‘찐’ 남매 티키타카의 시동을 건다.

잠시 후, 투닥대던 ‘손남매’는 언제 그랬냐는 듯 함께 앨범을 보며 이야기꽃을 피운다. 그러던 중, 손호영은 스킨십이 자연스러운 가족 분위기를 언급하며, “데뷔한 뒤에 누나랑 팔짱끼고 갔는데 (열애) 소문이 났다. 근데 팔짱 낀 사람이 누나밖에 없잖아?”라고 자신의 과거사를 소환한다. 이에 손정민은 대뜸 “(나밖에 없는 것) 확실해?”라고 촉(?)을 가동시켜 손호영을 화들짝 놀라게 한다.

추억 토크 후, 손호영은 누나를 위해 직접 요리에 나선다. ‘와인 떡볶이’라는 신개념 음식을 만든 뒤, ‘손남매’는 다시 마주앉아 정답게 식사를 즐긴다. 이 자리에서 손정민은 손호영에게 “일찍 결혼한다더니 왜 포기했어?”라고 묻더니, 곧바로 “한 여자만 못 만나겠지?”라고 자문자답해 손호영을 어질어질하게 만든다. 나아가 손정민은 결혼을 안 하려는 이유를 밝히면서 가정사를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찐’ 남매의 집들이 현장에서 과연 어떤 대화가 오갔는지에 궁금증이 쏠린다.

손호영X손정민의 남매 케미와, ‘빅마마’ 이혜정을 만나 ‘장모님께 사랑받는 요리’를 배운 모태범의 하루, 다리를 다쳐 재활 중인 박태환의 ‘방구석 라이프’가 공개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은 12일(수) 밤 9시 20분 방송된다.

[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제공]

Copyright ⓒ 비하인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