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곡 맛집’ 코요태, ‘반쪽’과 연말 콘서트까지 달린다…모두 ‘영웅’ 될 수 있는 2022. 콘서트 투어 ‘LET’s KOYOTE!’

‘명곡 맛집’ 코요태, ‘반쪽’과 연말 콘서트까지 달린다…모두 ‘영웅’ 될 수 있는 2022. 콘서트 투어 ‘LET’s KOYOTE!’

진실타임스 2022-10-10 17:17:24 신고

3줄요약
혼성그룹 코요태(김종민, 빽가, 신지) [제이지스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혼성그룹 코요태(김종민, 빽가, 신지) [제이지스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코요태(김종민, 빽가, 신지)가 성공적으로 컴백한 가운데 연말까지 콘서트로 열기를 이어 간다.

 코요태는 지난 5일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렛츠 코요태'(LET’s KOYOTE)를 발매한 가운데 동시에 멜론, 벅스, 지니뮤직 등 국내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에 진입하면서 자신들이 현재 진행형 전설 임을 입증했다.

 발매 후 5일이 지났지만 여전히 멜론에서는 ‘영웅’이 32위, ‘반쪽’이 61위를 기록 중이고, 지니뮤직에서도 ‘영웅’이 38위, ‘반쪽’이 75위를 기록하면서(발매 1주내 기준) 그 화제성을 이어 가고 있다.

 데뷔 24년차이지만 국내 최장수 혼성그룹이라는 타이틀에 머무는 게 아닌, 여전히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그룹이라는 것을 몸소 보여 주고 있다.

 지난 8월에 발매한 ‘GO’에서는 음악방송부터 각종 예능 프로그램 출연, 여기에 틱톡 챌린지까지 더하며 아이돌과 같은 활동을 보여 준 코요태다. 여기서부터 쌓아 온 다양한 활동들과 성과들이 이번 신곡에 한 번에 시너지를 일으켜 다시 한 번 전성기 못지 않은 활약을 보여 주고 있다.

 특히, 이번 앨범은 오랜기간 동안 변함 없이 사랑해 준 팬들과 대중에게 전하는 코요태의 감사한 마음을 그려 냈다는 점에서 코요태에게 그 어떤 앨범보다 특별한 의미를 지니고 이번 성과가 더욱 뜻깊다.

 코요태는 이러한 열기를 콘서트로 이어 가겠다는 계획이다. 코요태는 오는 11월 5일과 6일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2022. 코요태 콘서트 투어 ‘LET’s KOYOTE!’를 진행한다. 이번 콘서트에서 코요태는 자신들을 대표하는 명곡 메들리부터 이번에 발매한 새로운 떼창 유발송 ‘영웅’과 ‘반쪽’ 무대까지 총망라해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축제의 장으로 관객들을 초대 할 예정이다.

 한편, 코요태의 콘서트는 오는 11월 5일과 6일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진행 될 예정이며, 추가 지역 오픈은 추후 공개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Copyright ⓒ 진실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