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임 게임즈, 신의 영역 정식 서비스 실시

프레임 게임즈, 신의 영역 정식 서비스 실시

베타뉴스 2022-10-11 09:32:40 신고

프레임 게임즈는 '신의 영역'을 구글플레이와 원스토어 등을 통해 정식 출시했다.


'신의 영역'은 무협과 판타지가 혼합된 퓨전 스타일의 게임으로, 6종으로 구성된 전투 직업, 각종 탈 것과 날개, 법보, 신병 등과 다인 던전, 경기장, 보스 몬스터 처치 등 전투 콘텐츠를 제공한다.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10월 11일부터 일주일 동안 자동 전투모드로 몬스터를 사냥할 경우 '천', '서', '주', '인'이 새겨진 아이템을 랜덤하게 획득할 수 있으며, 해당 글자를 다 모으면 캐릭터의 전투력을 단숨에 일취월장시킬 고급 '칠성 장비'가 동봉된 '글자 수집 우수 선물함'과 교환할 수 있다.


또한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 토요일 저녁 20시에만 입장할 수 있는 '선마전장'이 진행된다. 해당 전장에 입장하기 위해서는 최소 110레벨까지 성장시켜야 하며, 해당 요일과 시간에만 개방되는 메인화면 내에 위치한 '선마전장' 메뉴를 클릭하면 바로 입장 가능하다.


선마전장은 '선족'과 '마족' 두 개의 진영으로 나뉘어 경쟁하는 전장 콘텐츠로, 최종 활약에 따라 대량의 경험치 또는 전용 칭호와 각종 아이템을 거머쥘 명예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기사제공 : 베타뉴스 (www.betanews.net)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 ⓒ 베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