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성재 "인류애 가장 부족한 프로그램, 독해" (쇼킹)

배성재 "인류애 가장 부족한 프로그램, 독해" (쇼킹)

엑스포츠뉴스 2022-10-11 09:36:08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쇼킹받는 차트' 배성재, 이승국, 랄랄이 프로그램의 매력을 어필했다.

17일 첫 방송하는 MBC에브리원 ‘쇼킹받는 차트’는 ‘열 받는다’는 말로는 설명이 안 되는 ‘킹 받는(KING+열 받는)’ 시공 초월 충격 실화를 화려한 말발과 신들린 연기로 들려주는 스토리텔링 차트쇼다.

지난 5월 2일부터 6월 20일까지 총 8부작으로 선보인 뒤 정규 편성됐다.

메인 MC 배성재와 스토리텔러 이승국, 랄랄의 출연 확정 소식도 함께 전해졌다. 파일럿 방송에 이어 다시 한번 의기투합한 이들은 ‘쇼킹받는 차트’의 어떤 점에 끌려 출연을 결정하게 됐을까. 출연진 3인에게 그 이유를 직접 물었다.

메인 MC를 맡은 배성재는 “대한민국 차트쇼 중 가장 독한 차트쇼이고, 인류애가 가장 부족한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다”며 명료하게 프로그램을 설명했다. 또 “MC들의 안 어울리는 듯 어울리는 독특한 조합”이 ‘쇼킹받는 차트’만의 가장 큰 차별점이라 밝히며 출연진 3인이 보여줄 케미스트리에 기대감을 모았다.



스토리텔러로 다시 함께하게 된 이승국은 “’킹 받는’ 이야기를 듣고 같이 화를 내기도 하면서 평소에 크게 생각하지 못했던 부분들에 대해서 생각하게 되는 경우가 있더라”고 전했다. 이어 “’나는 왜 이 이야기를 듣고 분노하는가, 이런 일이 없게 하려면 무엇을 해야 하는가’를 드문드문 생각하게 하는 게 ‘쇼킹받는 차트’의 매력”이라 덧붙였다.

스토리텔러로서 자리하는 랄랄은 “다른 출연진의 스토리를 듣다 보면 찐 리액션이 나올 수밖에 없더라”며 파일럿 당시에도 “기계적인 리액션이 아닌 진심으로 몰입해서 이야기하고 있는 자신을 발견했다”고 전했다. 또 “너무 킹 받는 스토리를 듣다 보면 기가 빨리기도 하지만 몰입도는 최고”라며 프로그램에 대한 자랑도 전달했다.

'쇼킹받는 차트'는 오는 17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에서 첫 방송한다.

사진= MBC에브리원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