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한 거 있어요"…브레이브걸스 유정, 뜻밖의 19금 투어 (동서남북)[포인트:톡]

"야한 거 있어요"…브레이브걸스 유정, 뜻밖의 19금 투어 (동서남북)[포인트:톡]

엑스포츠뉴스 2022-10-11 09:37:26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브레이브걸스 유정이 남다른 입담을 자랑한다.

ENA 새 예능 프로그램 ‘수상한 책방 동서남Book(이하 동서남북)’에서는 게스트 브레이브걸스 유정과 함께 부여로 두 번째 책 여행을 떠난 가운데, 뜻밖의 ‘19금 투어’에 나선다.

이곳에는 조세호, 차태현, 박상영의 어린 시절을 장식했던 추억의 물건들은 물론, 선사시대부터 근현대까지 아우르는 수많은 자료들이 있어 엄청난 볼거리로 북투어 4인방을 매혹시켰다.

그러던 중 유정은 “야한 거 있어요!”라고 외치며 ‘영자의 전성시대’ 포스터를 가리켜 ‘아재 트리오’의 말문을 막히게 만들었다. 이어 위트가 넘치는 이곳의 해설사가 등장했고, 그는 뜻밖에도 대답하기 어려운 ‘음양의 조화’에 대한 질문을 모두에게 던졌다.



조세호가 진땀을 흘리며 “이건...정말 대답하기 어렵다”고 말을 흐리는 가운데, ‘나쁜 상상’에 빠진 유정은 대폭소를 터뜨렸다. 조세호는 “유정 씨가 이렇게 빵 터진 거 처음 봤어요. 진짜 되게 좋아하네요”라며 유정의 거침없는 매력에 당황했다.

한편, 이곳에 숨은 비장의 무기인 ‘특수 공간’도 시선을 강탈했다. 빨간색으로 ‘성인전시실’이라고 쓰인 이곳의 출입구에는 ‘어른만 들어가세요’라고 쓰여 있었고, 비밀번호를 눌러야만 들어갈 수 있다는 안내까지 있었다. 가장 먼저 들어간 조세호는 “이게 사실...좀 세구나”라며 구경을 멈출 줄을 몰랐고, 차태현은 “왜 이렇게 오래 보는 거야!”라고 입구에서 소리쳤다.

‘동서남북’은 11일 오후 9시 40분 방송된다.

사진=ENA '동서남북'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