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컬리, 이른 추위에 국물요리∙난방용품 판매량 ‘껑충’

마켓컬리, 이른 추위에 국물요리∙난방용품 판매량 ‘껑충’

아시아타임즈 2022-10-11 10:35:35 신고

image (사진=컬리)

[아시아타임즈=류빈 기자] 이른 추위에 국물요리∙난방용품 등의 판매량이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아침 기온이 급격히 떨어진 지난달 26일부터 이달 6일까지 11일간 매출을 분석한 결과, 직전 같은 기간(9월15일~9월25일) 대비 전골류와 방한용품의 판매량이 약 83% 증가했다고 11일 밝혔다. 예년보다 이른 초가을 추위에 따뜻한 국물요리와 난방용품 등을 찾는 소비자들이 크게 늘어났기 때문이다.

 

추위를 녹이는 전골 간편식의 판매량은 80% 가까이 늘었다. 특히 마켓컬리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고래사어묵’ 김치 우동 전골의 인기가 가장 높았다. 우동면과 어묵에 김치볶음 양념이 더해져 칼칼한 국물을 맛볼 수 있는 제품으로 쌀쌀한 날씨에 안성맞춤이다. ‘하루한킷’의 소고기 칼국수 전골, ‘위드진해’ 곱창전골, ‘소중한식사’의 만두전골 등도 따뜻한 국물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의 장바구니를 채웠다.

 

방한 필수템인 난방가전의 매출은 8배 넘게 증가했다. ‘경동나비엔’ 프리미엄 온수매트, ‘보국’ 전기요 등 가정용 온열기기의 판매량이 특히 높은 상승을 보였고 히터, 온풍기, 핫팩 등의 소품도 인기를 끌었다. 늘어나는 수요에 맞춰 마켓컬리는 ‘보국’의 전기요, ‘발루’의 히터 상품을 30~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유아용 내복 판매량도 크게 늘었다. 현재 마켓컬리는 ‘오가닉맘’, ‘한스펌킨’ 등 브랜드의 유아용 내복 상품을 소개 중이다. 그 중 오가닉맘의 유아용 내복 상품은 오는 13일까지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마켓컬리는 찬바람 부는 요즘 날씨에 생각나는 국물요리 70여종을 모아 오는 13일 오전 11시까지 특가전을 운영한다. 쌀쌀한 날씨에 어울리는 전골류를 비롯해 육개장, 곰탕, 부대찌개 등의 간편식 제품을 최대 25% 할인해 선보인다. 

Copyright ⓒ 아시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