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 박세영에 분노 표출…날 선 대치 포착 (멘탈코치 제갈길)

정우, 박세영에 분노 표출…날 선 대치 포착 (멘탈코치 제갈길)

엑스포츠뉴스 2022-10-11 13:35:59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멘탈코치 제갈길’ 정우가 박세영에게 분노를 표출한다. 

tvN 월화드라마 ‘멘탈코치 제갈길’은 멘탈코치가 되어 돌아온 전 국가대표가 선수들을 치유하며, 불의에 맞서 싸우는 멘탈케어 스포츠 활극이다.

지난 방송에서 제갈길(정우 분)은 더 좋은 상담자가 되기 위해 박승하의 상담 제안을 수락했다. 박승하는 누군가를 잃는 악몽을 꾼다는 제갈길을 품에 안고 위로하던 중 쿵쾅거리는 심장 박동을 느껴 그를 향한 감정 변화를 깨달았다.

한편 구태만(권율)은 제갈길의 폭로로 체육회 인권센터장 자리가 위태로워지자 국회의원 박승태(문성근)의 라인에 합류해 눈길을 끌었다. 그가 재기를 위해 어떤 계략을 세울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 가운데 ‘멘탈코치 제갈길’ 측은 11일 10회 방송을 앞두고 제갈길과 박승하의 대립각 스틸을 공개했다.

웃음기 하나 없는 제갈길의 굳은 표정에서 끓어오르는 분노가 느껴진다. 반면 박승하는 그런 제갈길이 답답하다는 듯 눈을 동그랗게 뜨고 팽팽하게 맞서 궁금증을 자극한다. 특히 노메달 클럽 최수지(이진이), 고영토(강영석), 피스톨박(허정민), 여상구(한우열)은 두 사람에게서 멀찍이 떨어져 지켜보고 있는 모습이다.

이는 박승하가 구태만(권율)에게 대적하기 위한 제갈길의 계획을 알게 된 모습. 선수들을 진심으로 생각하는 제갈길에게 따스한 시선을 보냈던 박승하가 그를 막아선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tvN ‘멘탈코치 제갈길’ 제작진은 "11일 제갈길은 구태만의 계략으로 인해 펼쳐질 예측 불가한 상황에 맞서고자 은밀한 작전에 착수한다. 구태만에게 사이다 어퍼컷을 날리기 위한 제갈길의 위험을 불사한 활약을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한편, ‘멘탈코치 제갈길’은 11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tvN ‘멘탈코치 제갈길’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