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열린음악회’&‘편스토랑’로 KBS my K 주간 인기클립 4개 랭크

이찬원, ‘열린음악회’&‘편스토랑’로 KBS my K 주간 인기클립 4개 랭크

엑스포츠뉴스 2022-10-12 07:26:17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이찬원의 노래와 예능 영상이 KBS의 주간 인기 클립 TOP30에 총 4개 랭크됐다.

'KBS my K'는 공영방송 KBS의 모든 실시간 방송 시청 및 다시 보기를 제공하는 PC 및 스마트폰용 앱이다. 해당 앱의 기능 중에는 매주 화제였던 콘텐츠를 모아볼 수 있는 '주간 인기 클립 TOP30'도 포함된다.

그리고, 이찬원은 이 '주간 인기 클립 TOP30' 내에 영상 4개를 랭크시켰다.

그중, 차트 4위는 '열린음악회' 1400회 특집을 통해 '편의점'을 열창하는 이찬원의 영상이다. 지난 10월 2일 방송 후 업로드된 이 영상은 현재 30만 뷰를 넘어설 정도로 큰 사랑을 받았다.  해당 클립은 지난 9월, '제34회 오산 시민의 날' 기념으로 오산 종합운동장에서 녹화를 진행했다.

같은 날, 이찬원이 부른 '진또배기' 또한 22위에 랭크되었다. 이찬원 특유의 골든 보이스는 빗속에서도 녹화장 안팎을 가득 메운 관객들의 열기와 만나 더욱 신명나는 무대를 만들었다.

랭킹 12위에 오른 이찬원표 통햄김치찜은 평범한 재료를 이용한 쉬운 요리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었다.

또, 27위에 오른 부추삼겹김밥은 지난주 1위를 차지한 이후에도 꾸준히 인기를 유지하며 이번에도 랭킹을 지키는 등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본업인 노래는 물론, 요리와 예능에서도 종횡무진 활약 중인 '만능 트롯돌' 이찬원. 

KBS 인기클립 TOP 30에 복수의 영상을 올리는 모습은 그의 남다른 인기를 실감케 했다.

사진 = 이찬원 팬클럽, KBS my K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