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 환상적인 발리 슈팅으로 멀티골 폭발!...토트넘 3-1(전반 진행)

SON, 환상적인 발리 슈팅으로 멀티골 폭발!...토트넘 3-1(전반 진행)

인터풋볼 2022-10-13 04:41:21 신고

3줄요약

[인터풋볼] 박지원 기자= 손흥민의 날이다.

토트넘 훗스퍼는 13일 오전 4시(한국시간) 영국 런던에 위치한 토트넘 훗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2-23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조별리그 D조 4차전에서 프랑크푸르트와 만났다.

홈팀 토트넘은 3-4-2-1 포메이션을 가동했다. 케인, 손흥민, 히샬리송, 세세뇽, 벤탄쿠르, 호이비에르, 에메르송, 랑글레, 다이어, 로메로, 요리스가 출격했다.

원정팀 프랑크푸르트도 3-4-2-1 포메이션을 내세웠다. 무아니, 카마다, 린스트룀, 렌츠, 소우, 로데, 야키치, 은디카, 하세베, 투타, 트라프가 출전했다.

손흥민은 0-1로 뒤지던 전반 20분 동점골을 넣었다. 케인이 침투하는 손흥민에게 절묘한 스루 패스를 내줬다. 골키퍼와 일대일 상황을 맞이한 손흥민은 골문 구석을 향한 침착한 슈팅으로 득점에 성공했다.

이어 케인의 추가골로 2-1로 앞서던 전반 36분, 손흥민이 멀티골에 성공했다. 호이비에르가 페널티 박스 외곽에서 높은 크로스를 올렸고, 손흥민이 노마크 찬스에서 환상적인 발리 슈팅으로 골망을 갈랐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