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나 혼자 산다' 이찬혁, 일찍 일어난 찬혁이 일찍 집 밖으로 나간다! 천재 뮤지션의 ‘24시간이 모자란’ 라이프!

MBC '나 혼자 산다' 이찬혁, 일찍 일어난 찬혁이 일찍 집 밖으로 나간다! 천재 뮤지션의 ‘24시간이 모자란’ 라이프!

뉴스인스타 2022-10-13 14:27:54 신고

3줄요약

 

‘나 혼자 산다’ 천재 뮤지션 악뮤(AKMU) 이찬혁이 혼이 담긴 '찬혁의 아트하우스'를 최초로 공개한다. 그는 천장부터 바닥까지 ‘찬혁 취향’으로 도배된 아트하우스에 살면서도 “집에 혼자 있는 게 힘들다”고 토로했다고 해 그 이유를 궁금하게 만든다.

 

오는 14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이민지 강지희)에서는 천재 뮤지션 악뮤 이찬혁의 일상이 공개된다.

 

동생 이수현과 함께 악뮤로 활동 중인 이찬혁은 자기 감성이 확실한 음악 세계를 선보여 ‘천재 싱어송라이터’로 불린다. 또 음악을 넘어 글, 그림, 비디오 아트 등 여러 방면에서 예술 세계를 펼치는 종합 예술인이다. 이찬혁은 ‘나 혼자 산다’에서 천재 뮤지션의 '24시간이 모자란' 라이프를 공개, 유니크한 매력을 다시 한번 보여줄 예정이다.

 

이사 온 지 1년 반이 됐다는 '찬혁의 아트하우스'는 바닥부터 천장까지 이찬혁의 손길이 담겨 시선을 모을 전망이다. 따뜻하고 오래된 느낌을 좋아하는 이찬혁의 혼이 실린 인테리어는 독특 그 자체. 강변북로의 교통상황을 알 수 있는 한강뷰와 이찬혁이 직접 붙인 '사랑' 글자 테이핑으로 장식된 화장실이 인테리어가 시선을 강탈한다.

 

이찬혁의 아트 하우스는 그가 좋아하는 것들의 총 집합소지만, 정작 이찬혁은 “이 집에 혼자 있는 게 힘들다”고 고백한다고 해 도대체 그 이유가 무엇일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실제로 이찬혁은 음악 작업으로 ‘저녁형 인간’의 일상을 보내는 다른 뮤지션들과 달리, 일찍 일어나 일찍부터 움직이는 ‘24시간이 모자란’ 아트한 라이프를 보낸다고.

 

부지런히 집을 나선 이찬혁은 “자전거는 나의 유일한 교통수단”이라며 아침부터 좋아하는 장소로 향해 낭만 있는 ‘모닝 루틴’을 시작한다. 이어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사내 GYM에선 '해병대 정신'을 불태우며 모닝 헬스 타임을 갖는다. 해병대 출신인 이찬혁의 반전 체력이 공개될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천재 뮤지션 이찬혁의 아트하우스는 오는 14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Copyright ⓒ 뉴스인스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