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영우' 강기영, 데뷔 이후 첫 해외 팬미팅…日 현지팬 만난다

'우영우' 강기영, 데뷔 이후 첫 해외 팬미팅…日 현지팬 만난다

이데일리 2022-10-14 09:35:02 신고

3줄요약
(사진=나무엑터스)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배우 강기영이 데뷔 이래 처음으로 해외 팬들과 만남을 갖는다.

지난 여름을 뜨겁게 달궜던 화제의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유니콘 멘토 ‘정명석’ 역을 맡아 빠져들 수밖에 없는 센스 만점 연기를 선보이며 ‘대세 배우’로 떠오른 강기영이 일본에서 첫 해외 팬미팅을 가진다.

강기영의 첫 팬미팅 ‘강기영 Japan 1st Fan meeting’은 내달 26일 일본 오사카 산케이 홀 브리제에서 열린다. 현지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개최되는 이번 팬미팅은 강기영이 데뷔 이래 처음 팬들과 만나는 자리인 만큼 다채로운 토크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가 예정돼 있어 팬들의 기대를 한껏 모은다.

2009년 연극 ‘나쁜자석’으로 데뷔한 강기영은 꾸준히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캐릭터에 생기를 불어넣는 개성 넘치는 연기로 대중에게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팬미팅이 개최되는 일본에서 주목받은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를 비롯해 ‘오 나의 귀신님’, ‘김비서가 왜 그럴까’, ‘내 뒤에 테리우스’ 등 다양한 작품들을 통해 보여준 팔색조 같은 활약이 국내를 넘어서 해외에서도 집중되는 상황이다.

이와 같이 국내외로 전해지는 뜨거운 인기에 강기영은 생애 첫 팬미팅 소식을 알리며 그동안 보여주지 못한 매력들로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안겨줄 전망이다. 또한 배우로서도 폭넓게 스펙트럼을 확장해나갈 강기영의 연기 행보에도 많은 관심이 쏠린다.

한편, ‘강기영 Japan 1st Fan meeting’ 티켓 판매는 오늘(14일) 오후 3시부터 진행된다. 자세한 공연정보는 일본 A·R·A SNS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