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상금 15억을 잡아라...PC FPS 배틀로얄 '슈퍼피플', ‘슈퍼 토너먼트’ 개막

총상금 15억을 잡아라...PC FPS 배틀로얄 '슈퍼피플', ‘슈퍼 토너먼트’ 개막

게임와이 2022-10-14 12:09:04 신고

지난 11일 FPS 배틀로얄 게임 '슈퍼피플'이 스팀에 얼리 액세스 서비스를 시작했다. 
 
원더피플은 FPS 배틀로얄 게임 '슈퍼피플(SUPER PEOPLE)'에서 14일부터 31일까지 핵심 경쟁 콘텐츠인 ‘슈퍼 토너먼트’를 매일 1회씩, 총 18회 개최한다.

슈퍼 토너먼트 오픈 /슈퍼피플
슈퍼 토너먼트 오픈 /슈퍼피플

 

슈퍼 토너먼트는 10레벨 이상인 이용자라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슈퍼피플'의 인게임 대회로, 지난 파이널 베타 테스트(FBT)에서 처음으로 선보였다. 매일 총상금 1억 원을 두고 5개 서버에서 진행된 슈퍼 토너먼트는 직접 플레이에 참여하는 이용자뿐만 아니라 관전하는 유저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슈퍼 토너먼트에서는 총상금 최대 약 15억 원(1,080,000달러)을 두고 슈퍼솔저들 간 치열한 경쟁이 펼쳐질 전망이다. 또한, 보상 지급 대상도 확대돼, 본선에 진출만 해도 인게임 재화인 ‘다이아’가 지급된다.

대회는 매일 오후 3시부터 참가 접수가 가능하며, 10레벨 이상의 이용자라면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다. 오후 9시에 예선을 시작해 본선 1차 및 2차, 결선 방식으로 진행된다. 평일(월~금)에는 솔로 모드로, 주말에는 듀오 모드로 5개 서버에서 진행되는데, 실력에 자신 있는 유저는 듀오 모드에 솔로로 참여하는 것도 가능하다. 한국이 포함된 아시아 서버는 3인칭 모드로만 진행된다.

상금은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일일 상금 최대 20,000달러(한화 약 2,800만 원), 금요일에서 일요일까지 3일간은 상금 최대 100,000달러(한화 약 1억 4,300만 원)가 지급된다.

1위에서 3위까지 상금이 지급되며, 4위부터 64위까지는 다이아가 차등 지급된다. 총상금은 토너먼트에 참여하는 인원이 많아질수록 최대 상금에 가까워지는 시스템으로, 참가인원이 최소 500명이 되어야 대회가 진행되며, 인원이 늘어날수록 상금 액수가 증가한다.

 

Copyright ⓒ 게임와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