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 방탄소년단 출연 ‘2022 필 더 리듬 오브 코리아’ 론칭편 공개

한국관광공사, 방탄소년단 출연 ‘2022 필 더 리듬 오브 코리아’ 론칭편 공개

이뉴스투데이 2022-10-14 14:11:19 신고

3줄요약
[사진=한국관광공사]
[사진=한국관광공사]

[이뉴스투데이 유수현 기자]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는 ‘2022 필 더 리듬 오브 코리아’ 캠페인 론칭편을 공사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고 14일 밝혔다.

14일 공개된 올해 한국관광 홍보 캠페인 ‘필 더 리듬 오브 코리아’에는 방탄소년단의 슈가와 지민이 등장한다.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기 위해 론칭 편과 본편 형식으로 ‘필 더 리듬 오브 코리아’를 구성했다.

론칭 편에서는 방탄소년단 멤버 슈가와 지민이 우연히 찾은 옛 음악을 함께 들어보는 장면을 예고편 형식으로 편집해 본편에 대한 기대를 한껏 끌어올린다는 계획이다.

본편은 올드 K팝과 지방 관광지의 특성을 조합하는 형식으로 제작된다.

조용필의 ‘돌아와요 부산항에’는 부산, 송골매의 ‘어쩌다 마주친 그대’의 신나는 비트는 대전, 드렁큰타이거의 ‘너희가 힙합을 아느냐’는 산업도시의 색다른 매력을 보이는 포항, 박성연의 ‘바람이 부네요’의 재즈 선율은 제주도와 연계돼 지역의 분위기와 관광지를 더욱 돋보이게 할 것으로 기대된다. 

론칭 영상 이후 총 4편의 본편 영상들은 오는 27일과 11월 2일 2편씩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공사 관계자는 “K-팝을 세계적 수준으로 올려놓은 한국관광 홍보 대사 BTS가 K-팝의 근원이 되는 과거의 명곡을 배경으로 자연스럽게 한국의 다양한 관광매력을 소개하는 형식으로 올해 한국관광 홍보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Copyright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