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룹', 강찬희 멱살 잡은 문성민…중전 김혜수 VS 대비 김해숙 갈등 포착

'슈룹', 강찬희 멱살 잡은 문성민…중전 김혜수 VS 대비 김해숙 갈등 포착

데일리안 2022-10-15 19:32:00 신고

3줄요약

중전 김혜수와 대비 김해숙의 전초전이 예고되고 있다.

ⓒ

15일 오후 처서 방송되는 tvN 새 토일드라마 ‘슈룹’에서는 중전 화령(김혜수 분)과 대비(김해숙 분) 사이에 적재 되어온 갈등에 불이 붙는 사건이 발생한다.

앞서 ‘슈룹’은 중전과 대비의 냉랭한 관계를 소개해오며 이들 사이에 결코 쉬이 풀어지지 않을 묵직한 갈등이 내재돼 있음을 암시해 왔다. 중전과 대비가 서로에게 적대감을 품게 된 이유는 무엇일지, 그 기구한 사연이 궁금해지는 가운데 공개된 스틸이 두 사람의 미묘한 관계에 호기심을 고조시킨다.

먼저 화령의 둘째 아들 성남대군(문상민 분)과 간택후궁 황귀인(옥자연 분)의 아들 의성군(강찬희 분)이 주먹다짐 중인 모습이 포착됐다.

이런 상황 속 대비가 등장, 분란을 일으키는 왕자들을 향해 엄한 시선을 꽂는다. 특히 의성군을 제외한 중전의 자식들에게만 서슬 퍼런 눈빛을 쏘는 모습에서 묘한 거리감이 느껴진다. 그러고는 대군들을 강무장 흙바닥에 무릎 꿇린 채 자리를 뜨기까지 해 대군들에게는 엄격하다 못해 무정한 대비의 태도를 엿볼 수 있다.

이어 거센 빗줄기가 쏟아지는 밤이 되자 슈룹을 쓴 채 나타난 화령의 면면도 무겁게 가라앉아 있다. 복잡한 심중이 묻어나는 화령에게서 어떤 일이 일어난 것일지 본 방송이 궁금해진다. 오후 9시 10분 방송.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