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파격 변신 “진짜 양아치 같아… 내 자신이 너무 싫다” (당나귀 귀)

전현무, 파격 변신 “진짜 양아치 같아… 내 자신이 너무 싫다” (당나귀 귀)

스포츠동아 2022-10-16 11:31:00 신고

3줄요약

전현무가 파격적인 더빙 연기에 도전했다.

16일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에서는 구독자 약 340여 만 명, 누적 조회수 16억 뷰에 달하는 장삐쭈의 신작 '신병0'에 목소리 연기를 맡은 전현무의 열정 가득한 더빙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전현무는 장삐쭈가 자신을 위해 만든 캐릭터인 ‘악마 상병’ 역의 녹음을 앞두고 대본 리딩에 들어갔다.

정영준과 장삐쭈가 과연 전직 아나운서인 전현무가 대사의 절반이 비속어인 캐릭터를 잘 소화할 수 있을지, 또 40대인 전현무가 20대 군인의 목소리를 낼 수 있을지 걱정하자 전현무는 "헐리우드 애니메이션 더빙 경력도 있다"면서 안심시켰다.

여기에 더해 그는 자신에 앞서 더빙에 참여해 500만 뷰에 가까운 조회수를 기록한 '더빙 천재' 이창호에 대한 경쟁심을 활활 불태우며 1시간 안에 녹음을 마치겠다고 큰소리쳤다.

이와 관련 본격적인 더빙에 들어가자 웃음기를 거두고 신병을 괴롭히는 악마 상병에 빙의, 살벌한 표정을 짓는가 하면 볼펜을 물고 열연을 펼치는 전현무의 더빙 투혼이 포착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전현무가 자신의 빌런 연기에 만족한 듯 "약간 손석구 보는 것 같았어!"라 하자 영상을 보던 김숙은 "손석구는 건들지 마요!"라며 갑버튼을 눌러 폭소를 자아냈다.

더빙을 마친 전현무는 "진짜 양아치 같다. 너무 싫다 내 자신이!"라며 괴로워하고 정영준은 "말을 천박하게 하시더라"며 칭찬(?) 했다.

16일 오후 5시 방송.

사진제공 |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동아닷컴 고영준 기자 hotbase@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