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연 “♥남편=벌교 박보검, ‘쓰레기’ 소개팅男에게서 날 구해” (고딩엄빠2)

김수연 “♥남편=벌교 박보검, ‘쓰레기’ 소개팅男에게서 날 구해” (고딩엄빠2)

스포츠동아 2022-10-17 13:28:00 신고

3줄요약


김수연이 최악의 소개팅 사연을 공개해 스튜디오 출연자들을 분노하게 한다.

18일 방송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2’(약칭 ‘고딩엄빠2’) 20회에서는 김수연이 과거 위급 상황에 봉착했던 소개팅 사연과 함께, 이를 계기로 ‘남사친’(남자 사람 친구) 이연호와 연인이 된 드라마 같은 스토리를 들려준다.

제작진에 따르면 우선 김수연의 사연이 재연드라마 형식으로 공개된다. 고3이었던 김수연은 친구의 주선으로 소개팅을 하는데, 친구와 함께 간 소개팅 장소는 카페가 아닌 룸이다. 심지어 친구는 얼마 뒤 자리를 뜨고, 단둘이 남은 상황에서 소개팅남은 김수연에게 본색을 드러낸다. 이를 지켜보던 MC 박미선, 하하, 인교진은 극대노하고, 김수연은 소개팅남이 잠깐 전화를 받는 사이 ‘남사친’ 이연호 씨에게 도와달라고 문자 메시지를 보낸다.

이 사건을 통해 두 사람은 연인으로 발전하고, 그러다 임신임을 알게 된 김수연은 남자친구에게 ‘두 줄’이 뜬 임신 테스트기를 보여준다. 하지만 “미안하다”는 남자친구 말에 김수연은 환한 미소를 짓는다. 이를 본 3MC는 ‘고딩엄빠’ 방송 사상 처음으로 ‘임테기’를 보며 웃는 출연자 모습에, “이게 뭐야?”라며 당황스러워한다.





이후 스튜디오에 직접 등장한 김수연은 “남자친구가 배우 공명을 닮았다는데?”라는 박미선 이야기에 “실제로는 ‘벌교 박보검’이다”라고 답한다. 뒤이어 김수연·이연호 부부가 세 아이를 키우며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이 영상으로 공개된다.

제작진은 “19세의 나이에 임신한 김수연이 가족의 반대에 집을 나와 이연호와 가정을 꾸린다. ‘임테기’를 보고 행복해 하는 ‘고딩엄마’가 처음이어서 3MC도 놀라지만 이내 세 아이를 키우는 이들 부부의 일상에 몰입해 ‘엄빠 미소’(엄마+아빠 미소)를 연발한다. 이들 다섯 식구의 사랑 넘치는 일상과 남모를 육아고충, 부부관계 고민 등이 웃음과 공감을 안길 것”이라고 밝혔다.

방송은 18일 밤 10시 20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