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엽x김소혜, KBS '순정복서' 호흡…"곧 촬영돌입, 내년 방송"

이상엽x김소혜, KBS '순정복서' 호흡…"곧 촬영돌입, 내년 방송"

조이뉴스24 2022-10-18 08:22:04 신고

3줄요약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배우 이상엽, 김소혜가 '순정복서'로 연기 호흡을 맞춘다.

내년 상반기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드라마 '순정복서'(극본 김민주 연출 최상열, 홍은미 제작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코너스톤, 헬로우아이엠뉴토피아)는 교보문고 스토리공모전 제2회 수상작인 추종남 작가의 소설 '순정복서 이권숙'을 원작으로 한 스포츠 성장 드라마. 천재 복서 이권숙과 내 선수의 목숨 값을 벌기 위해 반드시 져야 하는 경기를 만드는 피도 눈물도 없는 냉혈한 에이전트의 승부조작 탈출기다.

배우 이상엽과 김소혜가 KBS 새 드라마 '순정복서'에 출연한다. [사진=웅빈이엔에스, 에스앤피엔터테인먼트]

이상엽은 극중 재능 있는 선수를 끌어들여 단기간에 골수까지 빼먹고 은퇴시키는 S&P 스포츠 에이전트 김태영을 연기한다. 김태영은 내 선수의 영달과 돈이라면 눈 하나 깜짝 안 하는 인간말종 에이전트로, 특급 투수 김희원을 위해 3년 전 잠적한 천재 복서 이권숙에게 접근한다.

김소혜는 극 중 열일곱 나이에 복싱스타로 떠오른 천재복서 이권숙 역을 맡았다. 그랜드슬램을 앞두고 돌연 잠적한 뒤 새로운 삶을 살던 이권숙은 악질 에이전트 김태영을 만나 인생의 변곡점을 맞는다.

'순정복서'는 주어진 재능과 자신이 진짜 하고 싶은 일 사이에서 고민하는 청춘들의 아름다운 성장과 스포츠 업계 사람들의 인생을 흥미롭고 솔직하게 그려낼 전망이다.

'순정복서'는 곧 첫 촬영에 돌입, 오는 2023년 상반기 첫 방송 예정이다.

Copyright ⓒ 조이뉴스24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