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보협회, ‘2022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대상’ 출품작 공모

한국사보협회, ‘2022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대상’ 출품작 공모

투데이신문 2022-10-18 14:30:21 신고

3줄요약
[사진제공=(사)한국사보협회]

【투데이신문 박세진 기자】(사)한국사보협회(회장 김흥기)가 ‘제31회 2021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대상’ 출품작을 공모한다.

18일 사보협회에 따르면 올 한해 비즈니스 저널리즘을 총결산하고 관련 산업과 종사자를 격려하는 뜻으로 마련된 이번 행사의 응모 마감은 오는 21일까지이다. 접수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된다.

참가대상은 지난 2021년 1월부터 올해 10월 사이에 제작된 작품과 행사 등이며, 협회 회원사와 비회원사 모두 출품이 가능하다.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대상 모집 부문은 △Ⅰ부: 인쇄/디자인 △Ⅱ부: 온라인/광고·영상 △Ⅲ부: 마케팅 PR/올해의 상 △Ⅳ부: 특별상 등 네 개 카테고리에 총 24개 부문이다. 지난해부터 기존 부문을 시대 상황에 맞게 통폐합했으며, △코로나 극복프로그램 △ESG △올해의 상 등의 부문이 신설됐다. 특히 올해는 대한민국 국회의장상(1개 사)이 신설돼 행사의 품격이 더욱 높아졌다.

올해는 지난 2021년과 마찬가지로 참석자 수를 최소화 하는 등 정부 대응방침을 철저히 준수해 시상식을 안전하게 치를 예정이다. 시상은 오는 11월 30일 오후 2시 프레스 센터 국회의장에서 열린다.

올해로 32회째를 맞이하는 ‘2022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대상’은 각 기업(공기업) 또는 협회, 단체, 국가기관 등에서 발행하는 인쇄 사보 및 전자사보, 방송, 사사(社史), ESG 부문 등 신설 부문을 포함해 커뮤니케이션 등의 관련 분야 총 23개 부문과 특별상을 120여 명 심사위원단의 예선과 본선 심사를 거쳐 시상하게 된다.

자세한 내용은 인터넷 홈페이지(www.sabo.or.kr)를 참고하면 된다.

Copyright ⓒ 투데이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