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은 지난 15일 여의도 ‘더 현대 서울’ 1층에서 오픈한 ‘FIFA 온라인 4’, ‘FIFA 모바일’의 브랜드 체험관 ‘오프사이드(Offside)’가 첫 주말 동안 2천여 명 가까운 관람객을 맞으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전했다.
오는 31일까지 운영되는 브랜드 체험관 ‘오프사이드’는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개방된다. 체험관 공간은 크게 아이콘 클래스 및 KFA 클래스 심볼을 배경으로 한 ‘프레스 존(PRESS ZONE)’, 감각적인 색감의 네온사인으로 조성된 ‘네온 존(NEON ZONE)’, 대한민국 축구국가대표팀의 락커룸 콘셉트로 꾸며진 ‘레즈 존(REDS ZONE)’, 현실 축구를 넘나드는 FIFA 온라인 4’, ‘FIFA 모바일’의 역동적인 영상을 확인할 수 있는 ‘미디어 아트(MEDIA ART)’ 등으로 구성됐다.
넥슨은 체험관을 찾는 관람객들에게 게임에 사용할 수 있는 쿠폰 티켓을 선물하며, 주요 프로그램에 참여해 티켓에 인증 도장을 모두 찍으면 ‘캡슐 드로우’, ‘피파네컷’에 참여할 기회를 얻거나 음료를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개인 인스타그램에 #오프사이드, #더현대서울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체험관 ‘오프사이드’ 인증샷을 올릴 경우 매일 선착순 500명에게 ‘넥슨캐시’ 5천 원을 선물로 증정한다.
한편, 넥슨 박정무 그룹장은 “오랜만에 연 오프라인 행사에 많은 분들이 찾아와 준비된 프로그램을 즐겨주셔서 대단히 감사하다”며 “현실 축구를 넘나드는 ‘FIFA 온라인 4’와 ‘FIFA 모바일’ 게임의 장점을 최대한 살릴 수 있는 브랜드 체험관을 통해 이용자분들에게 색다른 즐거움과 함께 역동적인 브랜드를 그대로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더욱 자주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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