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FA 온라인 4-FIFA 모바일’, 브랜드 체험관 ‘오프사이드’ 오픈

‘FIFA 온라인 4-FIFA 모바일’, 브랜드 체험관 ‘오프사이드’ 오픈

경향게임스 2022-10-18 15:34:37 신고

3줄요약

넥슨은 지난 15일 여의도 ‘더 현대 서울’ 1층에서 오픈한 ‘FIFA 온라인 4’, ‘FIFA 모바일’의 브랜드 체험관 ‘오프사이드(Offside)’가 첫 주말 동안 2천여 명 가까운 관람객을 맞으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전했다.
 

사진=넥슨 제공 사진=넥슨 제공

오는 31일까지 운영되는 브랜드 체험관 ‘오프사이드’는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개방된다. 체험관 공간은 크게 아이콘 클래스 및 KFA 클래스 심볼을 배경으로 한 ‘프레스 존(PRESS ZONE)’, 감각적인 색감의 네온사인으로 조성된 ‘네온 존(NEON ZONE)’, 대한민국 축구국가대표팀의 락커룸 콘셉트로 꾸며진 ‘레즈 존(REDS ZONE)’, 현실 축구를 넘나드는 FIFA 온라인 4’, ‘FIFA 모바일’의 역동적인 영상을 확인할 수 있는 ‘미디어 아트(MEDIA ART)’ 등으로 구성됐다.
 



넥슨은 체험관을 찾는 관람객들에게 게임에 사용할 수 있는 쿠폰 티켓을 선물하며, 주요 프로그램에 참여해 티켓에 인증 도장을 모두 찍으면 ‘캡슐 드로우’, ‘피파네컷’에 참여할 기회를 얻거나 음료를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개인 인스타그램에 #오프사이드, #더현대서울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체험관 ‘오프사이드’ 인증샷을 올릴 경우 매일 선착순 500명에게 ‘넥슨캐시’ 5천 원을 선물로 증정한다.
 



한편, 넥슨 박정무 그룹장은 “오랜만에 연 오프라인 행사에 많은 분들이 찾아와 준비된 프로그램을 즐겨주셔서 대단히 감사하다”며 “현실 축구를 넘나드는 ‘FIFA 온라인 4’와 ‘FIFA 모바일’ 게임의 장점을 최대한 살릴 수 있는 브랜드 체험관을 통해 이용자분들에게 색다른 즐거움과 함께 역동적인 브랜드를 그대로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더욱 자주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