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피파 브랜드 체험관 '오프사이드' 더현대 오픈…주말 2천명 찾아

넥슨 피파 브랜드 체험관 '오프사이드' 더현대 오픈…주말 2천명 찾아

아이뉴스24 2022-10-18 16:25:25 신고

브랜드체험관 '오프사이드' 전경 [사진=넥슨]

'네온 존' [사진=넥슨]

'레즈 존' [사진=넥슨]

[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피파 온라인 4'와 'FIFA 모바일'의 브랜드 체험관 '오프사이드(Offside)'가 지난 15일 여의도 '더 현대 서울'에 마련된 가운데, 첫 주말 2천여 명 가까운 관람객이 현장을 찾았다.

넥슨은 이번 체험관을 10월 31일까지 운영하며, 관람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가능하다. 체험관 공간은 크게 ▲아이콘 클래스 및 KFA 클래스 심볼을 배경으로 한 '프레스 존(PRESS ZONE)' ▲네온사인으로 조성된 '네온 존(NEON ZONE)' ▲대한민국 축구국가대표팀의 락커룸 콘셉트로 꾸며진 '레즈 존(REDS ZONE)' ▲게임 내 역동적인 영상을 확인할 수 있는 '미디어 아트(MEDIA ART)' 등으로 구성된다.

이 밖에 '넥슨캐시' 100만 원, 손흥민 사인 유니폼, 이승우 사인 볼 등 여러 경품 쿠폰을 획득할 수 있는 '캡슐 드로우', 쿠폰을 경품으로 교환 가능한 '트랜스퍼 마켓', 직접 볼을 차 골을 넣는 '트레이닝 센터', 피파 모바일 시연공간 등도 조성된다.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