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재형·이적·넉살·이미주·안아름, ‘사내연애’ MC

정재형·이적·넉살·이미주·안아름, ‘사내연애’ MC

스포츠동아 2022-10-19 02:00:00 신고

3줄요약

쿠팡플레이 예능 '사내연애'가 정재형, 이적, 넉살, 이미주, 안아름 5명의 MC 라인업과 함께 시크릿 포스터 4종을 공개했다.

'사내연애'는 연애가 곧 월급이 되는 가상의 패션회사에서 펼쳐지는 12명 남녀들의 직장 로맨스 리얼리티다. 지난 14일 티저 포스터, 티저 예고편 공개 후 12명의 출연진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이들의 사내연애에 폭발적인 입담으로 재미를 더할 5명의 MC가 공개됐다.

먼저 가수 겸 작곡가이자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MC로 활약하며 탄탄한 진행 실력을 선보인 정재형이 합류했다. 정재형은 “1, 2화를 보고 얼마 만에 설레었는지 모른다. 분명 시청자 분들도 저희와 같은 두근거림과 재미를 충분히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재미를 보장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싱어송라이터 이적이 MC 군단에 함께 해 힘을 더한다. 정재형과 오랜 친분을 이어온 만큼 환상의 호흡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노래 가사처럼 감성적인 표현으로 점점 더 가까워지는 출연진들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해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최근 결혼소식으로 화제를 모은 실력파 래퍼 넉살이 가세했다. 넉살은 풍부한 상상력을 바탕으로 누구도 예상 못한 추리와 더불어 센스 있는 입담으로 보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또 최근 남다른 예능 감각으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미주가 합류해 시시각각 변하는 출연진들의 관계에 푹 빠져 헤어나오지 못하는 솔직하고 가감 없는 리액션으로 공감대를 형성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합류한 패션모델 안아름은 평소 모든 데이팅 예능을 섭렵할 만큼 매니아로 알려져 있어 출연자들의 감정을 꿰뚫어 보는 '사내연애'의 프로파일러로서 활약을 예고했다.

김한규 PD는 “다섯 MC의 화려한 입담 또한 '사내연애'의 관전 포인트다. 데이팅 예능 계의 ‘어벤져스’로 불리기에 충분하다”며 이들이 보여줄 환상의 시너지에 대해 자신감을 나타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