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수위 ‘잠만사’ 인형 미모로 등장한 7번 정체…유명 개그맨 딸입니다

역대급 수위 ‘잠만사’ 인형 미모로 등장한 7번 정체…유명 개그맨 딸입니다

이슈맥스 2022-10-19 02:50:56 신고

표인봉 딸 표바하 ‘잠만 자는 사이’ 출연


웨이브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잠만 자는 사이’에 개그맨 표인봉 딸 표바하가 출연해 화제다.

지난 14일 첫 방송된 ‘잠만 자는 사이’에서는 시크릿 넘버 7번 참가자가 등장해 이목이 집중됐다.


7번은 인형 같은 외모로 방영 전부터 가장 화제를 모았던 출연자였다.

알고 보니 시크릿 넘버 7번 참가자는 뮤지컬 배우로 활동 중인 개그맨 표인봉 딸 표바하였다.

‘잠만 자는 사이’ 1, 2화에 출연한 표바하는 여전한 미모를 자랑했고 누리꾼들의 반응도 폭발적이었다.

해당 방송을 시청한 네티즌들은 “진짜 잘 컸다”, “훨씬 예뻐졌다”, “표인봉 딸인줄 몰랐다” 등 찬사를 쏟아냈다.


 

앞서 표바하는 tvN 예능 프로그램 ‘둥지탈출3’에도 출연해 대중들에게 얼굴과 이름을 알린 바 있다.

당시에도 표인봉 딸 표바하는 시원한 이목구비와 눈웃음 등 남다른 미모로 눈길을 끌었다.

방송 직후 표바하 인스타그램 팔로어는 이러한 인기와 관심이 반영된 듯 어느새 2배가량 증가했다.

표바하 직업은 뮤지컬 배우로 지난 8월 배우 장기용, 엑소 찬열 등과 함께 군 뮤지컬 ‘블루 헬멧: 메이사의 노래’에 출연한 바 있다.


 

이날 방송된 ‘잠만 자는 사이’에서 표바하는 자신의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하며 커플로 매칭 됐다.

이후 저녁 6시부터 새벽 6시까지 ‘식스 투 식스’ 데이트에 나섰고 로맨스가 필요한 MZ 세대의 시크릿 밤 데이트 더욱 기대케 만들었다.

한편 표인봉은 1992년 SBS 1기 공채 개그맨으로 시트콤 ‘순풍 산부인과’, 그룹 ‘틴틴파이브’ 등에서 큰 활약을 펼쳤다.

표바하 인스타그램 주소는 @b_a___h_a이다.

Copyright ⓒ 이슈맥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