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설현X임시완, 순수 케미 대본 리딩 현장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

김설현X임시완, 순수 케미 대본 리딩 현장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

스포츠동아 2022-10-19 03:00:00 신고

사진 제공 : KT스튜디오지니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 대본 리딩 현장이 공개됐다.

11월 첫 공개를 앞둔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연출 이윤정 홍문표/극본 홍문표 이윤정)는 인생 파업을 선언한 자발적 백수 여름(김설현 분)과 삶이 물음표인 도서관 사서 대범(임시완 분)의 쉼표 찾기 프로젝트로 복잡한 도시를 떠나 아무것도 하지 않기 위해 찾아간 낯선 곳에서 비로소 나를 찾아가는 이야기를 그린다.

지난 4월 진행된 대본 리딩 현장에는 김설현, 임시완, 신은수, 방재민 등 주요 배우들과 이윤정 감독, 홍문표 작가를 비롯한 제작진이 함께 했다.

먼저 김설현은 자아 충전이 필요한 자발적 백수 이여름 역에 몰입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현실에 지친 모습부터 낯선 마을에서 사람들과 정을 쌓아가는 모습까지, 따뜻하고 맑은 마음을 가진 이여름의 매력을 자신만의 색깔로 그려갔다.

임시완이 맡은 역할은 극중 이여름이 자주 찾는 도서관 사서 안대범이다. 임시완은 누가 말만 걸어도 얼굴이 빨개지는 ‘사과남’ 같은 안대범의 매력을 순수한 눈빛, 말투로 완성해내며 캐릭터에 숨을 불어넣었다. 또 그 내면에 숨겨진 상처와 아픔을 그리며 안대범의 이야기를 궁금하게 했다.

대본 리딩이 끝난 후 김설현은 “여름의 캐릭터에 감정 이입이 많이 됐다. 많은 분들이 공감을 해주실 것 같다”라며, 임시완은 “도시 삶에서 벗어나고 싶은 갈망, 갈증이 해소되는 작품인 것 같아서 선택했다. 대본 리딩만 했는데 정겨운 느낌이 들었다. 힐링을 하며 보실 수 있지 않을까 생각했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개성만점 캐릭터의 향연도 돋보였다. 극의 주요 배경이 되는 안곡마을 사람들이 바로 그들. 학교보다 도서관을 더 자주 오는 까칠한 고등학생 김봄 역 신은수, 봄을 짝사랑하는 순둥한 매력의 고등학생 허재훈 역 방재민, 군청 공무원 조지영 역 박예영, 안곡리 마당발 배성민 역 곽민규, 그리고 마을 상회, 당구장, 정육점 등을 운영하는 구성원들이 현장을 꽉 채웠다. 실감나는 배우들의 연기가 드라마 속 안곡마을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 몰입도를 높였다.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는 오는 11월 지니 TV, seezn, ENA 채널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