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컴백’ 몬스타엑스 기현, 신보 ‘유스’ ‘#OUTNOW’서 솔로 컴백쇼 진행 ‘무대 최초 공개’

‘24일 컴백’ 몬스타엑스 기현, 신보 ‘유스’ ‘#OUTNOW’서 솔로 컴백쇼 진행 ‘무대 최초 공개’

진실타임스 2022-10-19 07:36:20 신고

3줄요약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기현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기현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기현이 컴백쇼로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진다.

 기현은 오는 24일 오후 8시 방송 되는 네이버 NOW '#OUTNOW (#아웃나우)'에서 화려한 컴백 무대를 선보인다.

 약 7개월 만에 솔로로 컴백하는 기현은 이날 '#OUTNOW'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유스(YOUTH)'와 동명의 타이틀곡 '유스(YOUTH)'의 무대를 최초 공개하는 것은 물론 수록곡 라이브 무대를 펼친다. 또한, 앨범 작업기와 같은 다채로운 이야기를 공개하며 실시간으로 팬들과의 소통에 나선다. 

 앞서 기현은 '#OUTNOW'에서 첫 솔로 데뷔쇼 무대를 선보이며 'K-POP 보컬 神' 다운 탄탄한 라이브 실력을 뽐내 호평을 받았다. 이에 이번 컴백쇼를 통해 선사 할 무대에 대한 기대감 역시 높아지고 있다. 

 더불어 기현은 네이버 NOW '심야아이돌'을 통해 6개월 간 총 150회의 방송을 센스 있는 입담과 안정적인 진행 실력으로 이끌어낸 경험자인 만큼 이번 컴백쇼에서도 재치 있는 토크로 재미를 더 할 예정이다.

 기현은 다채로운 '유스' 프로모션을 통해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여행'이라는 세계관을 통해 지난해 지난 3월 첫 번째 싱글 '보이저(VOYAGER)'로 본격적인 여행의 시작을 알린 기현은 이번에는 누구에게나 존재했으며, 다시 만날 수 없는, 그래서 언젠가 다시 만나 보고 싶은 세상인 어린 시절로 두 번째 여정을 떠난다. 

 이번 앨범에서 기현은 상상과 현실을 오가며 느낀 행복과 설렘, 그리고 시작의 다짐을 그려내며 한층 깊어진 음악적 역량을 발휘 할 계획이다.

 한편, 기현은 지난 14일 일본 도쿄 아리아케 아레나(TOKYO ARIAKE ARENA)에서 개최된 '케이콘 2022. 재팬(KCON 2022. JAPAN)'에 출연해 솔로 데뷔곡 '보이저'를 완벽한 무대 매너와 라이브로 선보여 팬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다양한 솔로 활동을 예고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를 모으고 있는 기현의 첫 번째 미니앨범 '유스'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Copyright ⓒ 진실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