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미나, ‘미드나잇 호러 : 6개의 밤’으로 공포물까지 섭렵…新 ‘호러퀸’ 등극 예약

강미나, ‘미드나잇 호러 : 6개의 밤’으로 공포물까지 섭렵…新 ‘호러퀸’ 등극 예약

진실타임스 2022-10-19 07:36:35 신고

3줄요약
배우 강미나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배우 강미나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배우 강미나가 기존의 발랄한 이미지를 벗고 '호러퀸'에 도전한다.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강미나는 seezn(시즌) 오리지널 옴니버스 ‘미드나잇 호러 : 6개의 밤’ 중 ‘편의점(감독 이정행)’에서 주인공 ‘수현’역으로 출연해 그동안 보여 주지 못했던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전했다.

 강미나는 평범한 일상에 찾아든 공포를 그린 ‘미드나잇 호러: 6개의 밤’ 중 ‘편의점’에서 취업준비생인 수현역을 맡아 편의점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벌어지는 기이하면서도 의문의 사건들을 뮤지컬 배우 김호영과 함께 호흡을 맞춰 연기한다. 

 지난 6월 KBS 2TV ‘미남당’을 통해 천재 해커 남혜준으로 외모부터 연기까지 호평을 받았던 강미나는 이번에는 그동안 보여 줬던 깜찍하면서도 엉뚱한 모습과는 달리 조여 오는 공포를 온 몸 가득 표현하는 것은 물론, 눈빛과 표정 등 섬세한 연기로 차세대 '호러퀸'을 예고하고 있다.

 강미나는 그동안 MBC ‘20세기 소년소녀’, tvN ‘드라마 스테이지 : 직립 보행의 역사’, ‘계룡선녀전’, ‘호텔 델루나’, ‘간 떨어지는 동거’, KBS 2TV ‘꽃 피면 달 생각하고’, ’미남당’ 등 다양한 장르의 드라마에서 자신 만의 독보적인 캐릭터를 구축하며 시대와 장르를 넘나드는 한계 없는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해 왔다. 

 이번 ‘편의점’을 통해 첫 공포물에 도전해 어떠한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 되고 있다. 

 총 6편의 옴니버스로 구성된 seezn(시즌) 오리지널 ‘미드나잇 호러 : 6개의 밤’은 평범한 일상에 찾아든 공포를 그린다. 임대웅, 유영선, 이정행, 김정민, 최윤호 등 공포 스릴러 장르물에 일가견이 있는 영화 감독들이 대거 참여해 ‘K-호러물’의 진수를 선보인다.

 한편, seezn(시즌) 오리지널 ‘미드나잇 호러 : 6개의 밤’(감독 임대웅, 유영선, 이정행, 김정민, 최윤호, 제공 KT seezn, 기획, 제작 (주)코탑미디어, (주)스푸키하우스, 공동제작 (주)케이스토리스튜디오)은 10월 중 seezn(시즌)과 지니TV(GenieTV)를 통해 공개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Copyright ⓒ 진실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