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킴의 '괜찮을거야'…"힘듦에만 감정 집중할 필요 없다"

로이킴의 '괜찮을거야'…"힘듦에만 감정 집중할 필요 없다"

조이뉴스24 2022-10-19 09:18:44 신고

3줄요약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로이킴이 '괜찮을거야'로 따스한 위로를 전한다.

로이킴은 지난 18일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정규앨범 '그리고'의 첫 번째 무드 포토 2종과 타이틀곡 '괜찮을거야'의 코멘트 필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로이킴은 따뜻함이 느껴지는 시선과 차분한 분위기,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포근함을 머금은 베이지 톤 사진이 네 번째 정규앨범의 무드를 더욱 돋보이게 하며 신보에 기대감을 더했다.

로이킴 '괜찮을거야' 코멘트 필름 [사진=웨이크원]

이와 함께 네 번째 정규앨범 타이틀곡 '괜찮을거야'의 코멘트 필름이 공개됐다. 도심과 어우러진 한적한 강가에서 가만히 풍경을 바라보는 로이킴의 모습과 함께 로이킴의 깊은 감성과 가창력을 엿볼 수 있는 곡의 하이라이트 일부가 공개됐다.

로이킴은 독백을 통해 "나를 위로해야 하는 슬픈 세상에서 부디 이 노래를 들을 때만큼은 내 마음속에 행복함이 있고 내 삶 속에 즐거움이 있다는 것을 한 번이라도 떠올릴 수 있기를 바란다"며 "힘듦에만 감정을 집중할 필요는 없다. '괜찮을거야'라고 외치면서 저도 위로를 받고 싶은 것이다. 위로를 해주면서 받는 위로가 있다"고 진심 어린 마음을 전했다.

'괜찮을거야'는 각박하고 치열한 현실 속에서 자신을 위로하는 독백처럼 들리지만, 사실 우리 모두에게 다 괜찮을 거라고 강한 힘을 가진 말로 위로를 전하는 곡이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괜찮을거야'와 선발매된 싱글앨범 '그때로 돌아가'를 비롯해 총 9개 트랙이 수록됐으며 로이킴이 전곡 작사, 작곡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Copyright ⓒ 조이뉴스24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