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스트릿 맨 파이터 ON THE STAGE' 독점 생중계

티빙, '스트릿 맨 파이터 ON THE STAGE' 독점 생중계

조이뉴스24 2022-10-19 10:34:37 신고

3줄요약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티빙에서 '스트릿 맨 파이터 ON THE STAGE' 콘서트를 생중계로 즐긴다.

티빙(TVING)은 19일 Mnet 댄스 경연프로그램 '스트릿 맨 파이터'(이하 스맨파)의 콘서트 '스트릿 맨 파이터 ON THE STAGE'를 독점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스맨파' 콘서트 '스트릿 맨 파이터 ON THE STAGE'를 안방에서 만난다. [사진=티빙]

콘서트는 스맨파의 주역 뱅크투브라더스(Bank Two Brothers), 어때(EO-DDAE), 엠비셔스(Mbitious), 원밀리언(1MILLION), 위댐보이즈(WeDemBoyz), 저스트절크(JustJerk), 프라임킹즈(PRIME KINGZ), YGX까지 여덟 크루가 모두 참여하며, 오는 11월 5일(토) ~ 6일(일)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KSPO DOME)에서 스타트를 끊는다. 티빙은 서울 공연의 마지막 날인 6일(일) 오후 6시 공연을 독점 생중계한다.

연일 높은 화제성을 기록하며 남다른 저력을 발휘하고 있는 스맨파는 계급 미션, 글로벌 K-DANCE 미션 및 메가 크루 미션을 진행하며 마지막까지 전력 질주 중이다. 특히 저스트절크의 메가 크루 미션 영상은 조회수 650만회를 기록하며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콘서트는 8팀의 더욱 강력해진 댄스 퍼포먼스와 색다른 모습을 예고해 어디서도 볼 수 없는 댄서들의 무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티빙은 지난 해 많은 사랑을 받은 스트릿 우먼 파이터 'ON THE STAGE' 콘서트와 'THE NEXT ERA' 콘서트에 이어 이번 '스트릿 맨 파이터 ON THE STAGE'까지 독점 생중계를 통해 다시 한번 이용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대한민국 댄스씬의 모든 열정이 담긴 무대를 눈앞에서 보는 듯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라이브 채팅도 제공해 이용자들이 함께 소통할 수 있어 콘서트를 더욱 생생하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스트릿 맨 파이터 ON THE STAGE'는 11월 6일(일) 오후 6시부터 티빙에서 독점 생중계되며, 티빙 유료 가입자라면 누구나 시청 가능하다. 단, 스마트TV는 프리미엄/스탠다드 이용권 보유 시 시청 가능하다.

Copyright ⓒ 조이뉴스24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