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항준 "술 취해 설경구에 갖은 욕…얼마 뒤 욕설 문자 와" (옥문아들)

장항준 "술 취해 설경구에 갖은 욕…얼마 뒤 욕설 문자 와" (옥문아들)

엑스포츠뉴스 2022-10-19 10:36:21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인턴기자) '옥문아들' 장항준 영화감독이 배우 설경구와의 에피소드를 밝혔다.

19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이하 '옥문아들')에는 영화감독 장항준과 배우 손종학이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장항준은 배우 설경구에게 영화 시나리오를 4번이나 거절당한 사실을 밝혔다. 

장항준은 "1954년 스위스 월드컵 한일전 실화를 바탕으로 한 시나리오에 대한 소식을 듣고, 설경구 씨가 먼저 연락이 왔다"고 이야기했다.

그는 이어 "완성된 시나리오를 퀵으로 보내줬는데, 다시 전화가 오다니 '재미없어'라며 안 하겠다더라"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장항준은 "얼마 뒤 설경구 씨한테 욕 문자가 왔길래 황당해서 전날 함께 술 마신 스태프에게 물어보니, 내가 취해서 음성사서함에 갖은 욕을 했다더라"고 설경구에게 욕설 문자를 받은 사건의 전말을 공개했다.

장항준은 과거 윤종신의 회사 계약 제안을 거절했지만 최근 절친 송은이의 회사에 들어가게 된 비하인드도 공개했다.

그는 "회식 자리에서 송은이 씨가 자신의 회사와 계약하자고 해서 하게 됐는데, 계약금은 받지 않았다"며 '찐 우정'으로 계약이 성사된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이에 회사 대표 송은이는 "유일한 조건은 장항준 감독 본인이 하고 싶은 걸 구애받지 않고 하는 거였다"고 전했는데, 그가 회사에 수익을 내줬냐는 MC들의 질문에는 선뜻 대답하지 못하는 모습에 모두가 폭소했다.

이어 '서울예대 출신' 장항준 감독은 '황금 90학번' 후배 황정민과 대학 시절 친하게 지내지 않은 걸 후회한다고 밝혔는데, 그는 "대학교 땐 황정민 씨가 연기가 아닌 무대 스태프 일을 했었는데, 지금 엄청난 배우가 된 걸 보고 '그때 요구르트라도 줄 걸' 싶더라"며 솔직한 속마음을 드러냈다.



한편, 배우 손종학은 대학로 극단에서 연기 활동을 오래 했다며 "(대학로에서) 같이 공연했던 친구들 중에 진선규·박지환·장승조가 있다"고 밝혔다.

그는 "같이 고생했던 게 있어서 영화나 드라마 현장에서 만나면 되게 반갑고 더 챙겨주고 싶더라'며 뿌듯하고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또한, 손종학은 최근 드라마 '모범형사2'에 함께 출연한 배우 손현주에게 "손현주 형"이라며 자신보다 2살 많다며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는데, 이어 김성령·김희애 배우와는 동갑인 사실이 밝혀져 '노안 외모'임을 입증해 스튜디오가 발칵 뒤집혔다. 

하지만, 손종학은 작품에서 맡았던 역할의 센 이미지과 달리 평소 별명은 '마블리'라며, '귀염 포즈 3종 세트'를 보여주며 모태 러블리함을 뽐내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장항준 감독의 에피소드와 손종학의 애교는 19일 오후 8시 30분에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공개된다.

사진 = KBS 2TV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