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아이 "7개월 만 컴백… 떨렌다"

위아이 "7개월 만 컴백… 떨렌다"

이데일리 2022-10-19 15:28:04 신고

3줄요약
그룹 위아이(WEI)의 장대현(왼쪽부터), 유용하, 김요한, 김준서, 김동한, 강석화가 19일 서울 양천구 로운아트홀에서 가진 미니 5집 ‘러브 파트2:패션’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뉴스1)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떨렌다.”

그룹 위아이(WEi)가 7개월 만에 컴백한 소감을 이같이 밝혔다.

위아이 장대현은 19일 서울 양천구 목동 로운아트홀에서 열린 미니 5집 ‘러브 파트2:패션’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7개월 만이다. 오랜만에 컴백해서 그런지 떨렌다(떨리고 설렌다)”면서 “콘셉트가 바뀌었기 때문에 저희 안에서도 설레하고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유용하는 “위아이로 데뷔하고 나서 이렇게 긴장했나 싶을 정도로 설렌다”며 “이번에 준비를 정말 열심히 했다. 안무와 표정 같은 것도 주의 깊게 봐달라”고 당부했다.

위아이(장대현·김동한·유용하·김요한·강석화·김준서)는 19일 오후 6시 미니 5집 ‘러브 파트2:패션’을 발매한다.

‘러브 파트2:패션’은 지난 3월 발매된 ‘러브 파트1:퍼스트 러브’의 서사를 잇는 앨범으로 ‘첫사랑의 서투름’을 지나 한층 뜨거워진 사랑의 이야기를 담아냈다. 전작에서 다듬어지지 않은 청춘이 느끼는 사랑과 첫사랑의 서투름을 풋풋한 감성으로 담아냈다면, 이번 앨범에서는 청춘이 겪는 사랑의 성장통을 그려내며 더욱 단단해진 위아이표 음악을 선보인다.

타이틀곡 ‘스프레이’(Spray)는 너라는 캔버스 위에 그라피티를 그려 넣듯 내 색깔로 흩뿌려 채우겠다고 선포하는 곡이다. 장대현이 랩 메이킹 작업에 참여해 사랑의 격정적인 감정과 함께 위아이의 치명적인 매력을 담아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