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뱅크 "내일부터 토스뱅크 통장 1억원 초과 금액에도 연 2.3% 금리 적용"

토스뱅크 "내일부터 토스뱅크 통장 1억원 초과 금액에도 연 2.3% 금리 적용"

아주경제 2022-10-20 09:34:27 신고

3줄요약
[사진=토스뱅크]


내일(21일)부터 토스뱅크 통장의 1억 원 초과금액에 대해서도 연 2.3%(세전) 금리 적용을 받을 수 있게 된다. 

20일 토스뱅크는 "21일 자정부터 수시입출금 통장인 토스뱅크 통장의 1억 원 초과금액에 대해서도 연 2.3% 금리를 적용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당초 토스뱅크 통장에서 1억 원을 초과하는 금액은 연 0.1%를 적용해 왔으나 앞으로는 한도 제한 없이 금리 적용을 받을 수 있게 된 것이다.  토스뱅크는 최근 토스뱅크통장의 금리를 세전 2%에서 2.3%로 상향한 바 있다. 

토스뱅크 측은 이번 한도 제한이 풀림에 따라 고객들이 일복리 등 효과를 최대한으로 누릴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토스뱅크가 금융권 최초로 시도한 ‘지금 이자 받기’를 이용할 경우 매일 고객이 원하는 때에 1번 이자를 받을 수 있고 이자를 모을 경우 일복리 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는 설명이다.

토스뱅크 관계자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토스뱅크가 성장할 수 있었던 만큼, 출범 당시의 정체성을 회복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을 위한 서비스와 신뢰로 고객들에게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아주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