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 로맨스 리얼리티 '사내연애', 과몰입 유발 예고…탕비실 비밀 만남 포착

직장 로맨스 리얼리티 '사내연애', 과몰입 유발 예고…탕비실 비밀 만남 포착

이데일리 2022-10-20 10:31:24 신고

3줄요약
(사진=쿠팡플레이)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공개 전부터 온라인 상에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직장 로맨스 리얼리티 예능 ‘사내연애’가 설렘 가득한 메인 예고편을 20일 공개했다.

쿠팡플레이 연애 예능 ‘사내연애’는 연애가 곧 월급이 되는 가상의 패션회사에서 펼쳐지는 12명 남녀들의 직장 로맨스 리얼리티를 그린다. 싱그러운 비주얼을 자랑하는 12명의 남녀들이 가상의 패션회사 ‘러브 앤 워크’에서 24시간 동안 아슬하면서도 설렘 가득한 시간을 보낸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서는 ‘사내연애’에서만 볼 수 있는 회사 안에서의 리얼한 로맨스를 엿볼 수 있다. 함께 모여 화기애애한 모습으로 아이디어를 나누며 동료로서 의기투합해 나가는 한편 몰래 탕비실 냉장고에 호감이 가는 이성을 위해 쪽지와 함께 간식을 넣어 호감을 표시한다. 다른 이들은 비상계단으로 나와 둘만의 저녁 약속을 잡으며 사내연애만의 스릴있는 설렘을 가져다줄 것을 예고한다.

일이 끝난 후 다같이 회식을 하면서 서로에 대한 솔직한 마음을 물어보며 한층 더 가까워지는 모습도 공개된다. 또한 서로의 호감이 엇갈리며 삼각관계의 기류를 형성하는 듯한 모습, ‘뺏어야죠’, ‘전쟁을 해야죠’ 하는 말들과 함께 원하는 사람을 쟁취하기 위한 불꽃튀기는 신경전을 예고하며 이들은 과연 어떤 일상 속에서 사내연애를 펼쳐 나갈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또한 짧은 시간동안 감정의 파도 속에서 일과 사랑을 함께 해야하는 이들은 다소 지치거나 힘들어하는 모습도 보이지만 이내 새롭게 찾아오는 설렘을 통해 치유와 힐링을 반복해 이들이 펼쳐 나갈 이야기에 관심이 쏠린다.

더불어 ‘사내연애’만의 특별한 세계관도 눈길을 이끈다. 사내연애를 적극 권장하는 회사, 그리고 연애가 곧 월급이 된다는 설정은 많은 이들의 상상과 호기심을 자극하며, 과몰입을 유발할 것으로 예상된다.

메인 예고편을 통해 특별한 세계관과 12명의 매력적인 출연진들을 공개한 ‘사내연애’는 오는 11월 4일(금) 오후 8시 쿠팡플레이를 통해서 첫 공개된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