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신상태그] LG생활건강·PG·LF·워커힐 외

[주간#신상태그] LG생활건강·PG·LF·워커힐 외

프라임경제 2022-10-20 11:26:23 신고

3줄요약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호텔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LG생활건강(051900)의 대표 감성 피부과학 브랜드 오휘(OHUI)에서 콜라겐 앰플을 스틱에 담아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주름과 탄력을 케어할 수 있는 '오휘 에이지 리커버리 앰플밤'을 출시했다.

LG생활건강 오휘에서 '오휘 에이지 리커버리 앰플밤'을 출시했다. © LG생활건강

'오휘 에이지 리커버리 앰플밤'은 오휘의 대표 안티에이징 라인인 '에이지 리커버리'의 노하우를 담아 주름, 탄력, 보습을 한 번에 케어하는 주름 개선 기능성 콜라겐 멀티밤이다. 에이지 리커버리 라인의 대표 성분인 베이비 콜라겐™에 저분자 콜라겐과 아텔로 콜라겐을 더한 3종 복합체인 슈퍼콜라겐 콤플렉스™를 함유해 피부를 탄탄하고 활력 있게 가꿔준다. 특히, LG생활건강의 독자성분인 세드롤이 함유돼 얕고 깊은 주름을 집중적으로 케어한다.

스킨푸드가 30매 리필용 패드를 출시했다.

스킨푸드는 고객들의 리필용 패드 출시 문의 및 요청에 적극 귀 기울여 이번 신제품을 기획했다.

리필용 패드는 스킨푸드 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 패드와 판토테닉 워터 파슬리 클리어 패드의 특징 중 하나인 도톰하고 큰 패드로 인해 긴 개발 과정을 거쳤다. 패드 두께와 크기에 맞는 포장재를 개발하기 위해 오랜 시간을 준비한 끝에 소비자들에게 30매 리필용 패드를 선보이게 됐다.

스킨푸드는 리필용 패드 출시를 기념해 고객들을 위한 리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오는 11월14일까지 리필용 패드를 선런칭으로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후기를 받는다. 이벤트는 스킨푸드 공식 몰 혹은 공식 인스타그램으로 진행하며, 참여 관련 상세한 내용은 스킨푸드 공식 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이 연말을 앞두고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시카 수딩 크림 홀리데이 에디션'을 선보인다. 

말 시즌을 앞두고 출시된 '레드 블레미쉬 시카 수딩 크림 홀리데이 에디션'은 기존에 출시된 레드 블레미쉬 시카 수딩 크림을 대용량, 튜브형으로 출시해달라는 소비자의 의견을 고려해 기획되었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소비자를 대상으로 정기적인 제품 선호도 조사(VOC)를 실시하고 있는데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에 포함된 '레드 블레미쉬 시카 수딩 크림(80ml)' 역시 VOC를 반영해 출시된 제품이다. 기존 제품 대비 1.6배 큰 용량으로 구성했으며 양 조절이 편리한 튜브형으로 출시돼 사용성과 휴대성도 한층 강화했다.

레드 블레미쉬 시카 수딩 라인은 여드름 및 민감성 피부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수분 진정 솔루션이다. 닥터지와 코스맥스가 공동 개발한 특허 성분 '병풀 바이옴'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 장벽 케어를 통해 피부를 기초부터 탄탄하고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함께 함유된 '그린 카밍 콤플렉스'가 건조한 겨울에도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고 수분 케어를 할 수 있게 도와준다. 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비건 인증 기관인 프랑스 이브(EVE)사로부터 'EVE VEGAN' 인증을 완료한 것이 특징이다.

에이블씨엔씨(078520)의 저자극 더마 브랜드 셀라피(Cellapy)가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사용가능한 고보습 바디케어 신제품 '에이리페어 아토 라인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셀라피만의 연구 노하우를 결집해 민감하고 연약한 피부를 심층 분석해 출시한 제품이다. 사용 48시간 이후 피부장벽 195.9% 개선력을 입증받은 '에이리페어 아토 콤플렉스™'를 나노 리포좀 기법으로 처리해 수분 손실 방지, 피부장벽 강화는 물론 흡수력과 보습력을 향상시킨 것이 특징이다.

에이블씨엔씨 셀라피는 이번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셀라피 공식 온라인 몰인 에이블샵에서 에이리페어 아토 라인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에이블씨엔씨

신제품 에이리페어 아토 라인 3종은 △에이리페어 아토 크림 △에이리페어 아토 로션 △에이리페어 아토 탑투토워시로 구성됐다.

에이리페어 아토 크림은 피부 보습막을 형성해 오랫동안 촉촉함을 유지시켜주는 고보습 크림이다. 사용 4주 후 건조로 인한 일시적 가려움 증상 176.8% 완화, 100시간 이후 피부 보습력 142.5% 증가 등 연약한 피부 보습과 피부장벽 강화 케어를 도와준다.

촉촉한 보습막 형성에 도움을 주는 에이리페어 아토 로션은 외부자극을 받은 피부 진정에 뛰어난 효과를 제공한다. 피부 진정 테스트를 통과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에이리페어 아토 탑투토워시는 피부에 건강한 약산성(pH) 지수 유지를 도와주며 안자극 대체 테스트를 완료해 안점막에 자극없이 안전하고 건강한 세정을 도와준다.

에이블씨엔씨 셀라피는 이번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셀라피 공식 온라인 몰인 에이블샵에서 에이리페어 아토 라인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동국제약(086450)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는 자연스러운 피부 광채 효과와 매끈한 커버력, 강력한 지속력을 선사하는 '마데카 글로우 베일 커버 쿠션'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피부 잡티와 피부톤을 효과적으로 커버해주는 쿠션 파운데이션에 화사한 피부 연출을 돕는 핑크빛 톤업 크림을 블렌딩해 사용할 수 있는 2in1(투인원) 쿠션이다. 피부톤에 맞게 사용할 수 있도록 21호와 23호로 구성됐으며, '핑크'와 '골드' 2가지 패키지 디자인으로 출시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마데카 글로우 베일 커버 쿠션의 가장 큰 특징은 영롱한 피부 광채 표현과 강력한 지속력이다. 업계 최초로 제품 사용 후 즉각적인 7종 광채 효과가 나타나는 것을 임상을 통해 확인했다. 7종 광채 효과란 △수분광 △탄력광 △입체광 △밀착광 △결커버광 △다이아몬드광 △투명광 등으로 어떤 각도에서도 입체적으로 빛나는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
 
제품은 밀착력 특허 공법을 적용해 120시간의 강력한 메이크업 지속력과 피부 보습력을 제공해 다크닝 현상이나 무너짐, 모공과 주름 끼임 등 없이 오랫동안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이외에도 마데카 글로우 베일 커버 쿠션은 동국제약의 핵심성분인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와 핑크비타민(사이아노코발아민), 칼라민으로 탄생한 신규 성분인 '핑크테카(PINKTECA™)'와 '제주병풀꽃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진정과 보호에 도움을 준다.

김정문알로에가 자사 스테디셀러 큐어크림을 대대적으로 리뉴얼해 '큐어 리알로에 시그니처 크림'과 '큐어 리알로에 시그니처 스틱밤'을 출시했다.

큐어크림은 지난 1990년 피부질환 치료에 도움을 주는 것을 목적으로 처음 출시된 이후, 꾸준히 업그레이드를 거쳐 누적 600만 개 이상이 팔린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청정 제주에서 직접 재배한 3년산 생알로에 원료 3종을 배합해 트러블 진정 효과에 집중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의 주원료로는 알로에 아보레센스의 잎에서 0.08%만이 추출되고 항균·항염·항산화 효과가 밝혀진 △알로에잎추출물을 비롯, 원료만으로 콜라겐 활성화와 엘라스틴 생성 증가에 도움을 주는 △알로에베라잎즙, 사막에서도 알로에의 수분을 보호하는 방어막의 핵심 △알로에잎껍질오일이 사용돼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마르지 않는 강력 보습 막을 선사한다.

'케라시스'(KERASYS)에서 탈모 증상 완화 효과는 물론 향기 케어까지 가능한 '스템루텐스 탈모 증상 완화 샴푸(STEM ROOTENSE HAIR LOSS RELIEF SHAMPOO)'를 출시했다.

케라시스 스템루텐스 탈모 증상 완화 샴푸는 두피에 영양을 공급해 탄력 있는 모근을 만들어주는 '에델바이스 캘러스 배양 추출물'을 담아 뿌리부터 건강한 모발로 관리해주는 식품의약품안전처의 보고를 완료한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화장품이다.

케라시스 스템루텐스 탈모 증상 완화 샴푸는 △두피를 진정시켜주고 촉촉하게 관리해주는 '덱스판테놀' △두피의 각질과 피지를 관리해 두피 환경 개선에 도움을 주는 '살릭실릭애씨드' △두피에 영양을 주고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관리해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 등 탈모 관리에 도움이 되는 성분을 함유했다. 또한 쑥잎, 로즈마리, 녹차 등 5가지 자연유래 성분을 함유해 꿉꿉한 두피를 섬세하고 상쾌하게 관리해준다.

케라시스 스템루텐스 탈모 증상 완화 샴푸는 자사 일반 퍼퓸 샴푸 대비 1.5배 더 풍부한 프래그런스 오일(Fragrance Oil)을 함유해 샴푸 후에도 깊고 섬세한 향이 오래도록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다마스크 장미, 프리지아 등 10가지 플라워 에센스까지 함유해 더욱 촉촉하고 향기로운 모발 관리가 가능하다.

케라시스 스템루텐스 탈모 증상 완화 샴푸는 매일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약산성 포뮬러를 적용해 두피와 모발을 부드럽게 관리해준다. 또한 벤조페논, 파라벤 등 걱정되는 성분 10가지를 첨가하지 않았으며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두피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피죤이 8중 효소와 베이킹 소다 함유로 더욱 강력해진 세탁세제 '액츠 프리미엄 젤' 2종을 리뉴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액츠 프리미엄 젤'은 각종 생활얼룩은 물론 미세먼지, 오염물질 제거에 뛰어나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기존의 세탁세제 '액츠 프리미엄 젤'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액츠 프리미엄 젤'은 8중 복합효소로 다양한 생활얼룩을 깨끗이 제거한다. 피지와 땀, 혈액 등 단백질 분해와 전분계 음식으로 인한 녹말 분해, 동/식물성 단백질 분해, 버터 및 기름 등 지방 분해를 비롯해 각종 소스, 드레싱, 화장품, 과일, 채소, 주스, 요거트 등 다양한 성분들을 분해·제거한다. 또한 보풀과 옷감 손상을 방지하는 클리닝 케어 기능과 변색을 방지하고 선명한 컬러를 유지하는 컬러 케어 기능을 포함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살균 보존제 성분인 CMIT, MIT를 비롯한 폼알데하이드, 파라벤 6종, 형광증백제, 테클라클로로에틸렌, 비소, 염화비닐, 브롬화 에틸, 벤젠, 염화벤잘코늄류 등 11가지 유해물질이 불검출 되었다는 성적서와 대한아토피협회 우수 등급 추천서를 보유하고 있어 안전성을 입증한다.

성분의 안전성과 더불어 탈취력 향상에도 집중했다. 피죤은 이번 리뉴얼 제품에 옥수수 전분에서 추출한 천연 원료 '사이클로덱스트린(이하 덱스트린)'을 더해 실내건조 기능을 향상시켰다. '덱스트린'은 원형 구조 안에 냄새 분자를 가두는 방식으로 작용하는 강력한 탈취 성분으로 실내건조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잡냄새나 덜 마른 빨래에서 나는 곰팡이 냄새를 없애는 효과가 있다. 식품업계에서는 식용첨가물로 사용되고 있는 성분인 만큼 안전성에 대한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다.

P&G가 섬유 속 냄새 얼룩까지 말끔히 세탁해주는 '다우니 냄새 딥클린 세탁세제' △프레시 민트 △라벤더 클린 △실내건조 등 3종의 신제품을 출시한다.

다우니 냄새 딥클린 세탁세제는 오래된 냄새 얼룩을 효과적으로 지워주는 프리미엄 초강력 세탁세제다. 깨끗하게 빨래한 세탁물에서 냄새가 난다면, 냄새 얼룩을 의심해볼 필요가 있다. 냄새 얼룩은 충분히 세탁되지 않은 섬유 속 오염물이 오랜 시간 축적돼 산화하는 과정에서 형성된다. 이러한 냄새 얼룩은 눈에 직접적으로 보이지 않기 때문에 간과하기 쉬워 세탁 후에도 섬유 속에 잔존해 꿉꿉한 냄새를 유발한다. 이번 신제품은 다우니만의 더욱 강력해진 포뮬러로 냄새의 원인이 되는 미세한 얼룩까지 깔끔하게 제거해 세탁 후 상쾌함만 남긴다.

P&G가 섬유 속 냄새 얼룩까지 말끔히 세탁해주는 '다우니 냄새 딥클린 세탁세제' △프레시 민트 △라벤더 클린 △실내건조 등 3종의 신제품을 출시한다. © P&G

또한, 이번 다우니 냄새 딥클린 세탁세제는 환경 지속가능성도 함께 고려했다. 일반적으로 차가운 물로 의류를 세탁하면 온수를 사용할 때보다 전력 사용량과 탄소 배출을 줄일 수 있다. 이러한 점에 착안, 다우니는 이번 신제품에 새로운 효소 성분을 포함해 찬물에도 세탁 잔여물 걱정없이 효과적인 딥클렌징이 가능하도록 신제품을 개발했다.

다우니 냄새 딥클린 세탁세제는 오는 11월 주요 온라인 및 전국 대형마트와 소매점에 출시될 예정이며, 10월 동안은 이마트, SSG닷컴, 지마켓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다우니는 선출시를 기념해 각 판매처별로 다채로운 소비자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이마트에서는 다우니 신제품 구입 시 추첨을 통해 삼성 세탁기,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등 경품이 증정되는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한편, SSG닷컴에서는 리뷰 이벤트를 통해 우수 후기를 작성한 소비자에게 풍성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두 이벤트는 10월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각 판매처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에블린(EBLIN)이 할로윈을 맞아 '블랙 레오파드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여성용 브라&팬티 세트 및 슬립, 남성용 드로즈로 구성되며 화려한 레오파드 패턴에 레이스를 더해 할로윈 느낌의 섹시함을 한껏 강조했다.

대표상품인 '블랙 레오파드 브라'는 폴컵 몰드를 사용해 가슴을 안정감 있게 받쳐준다. 세트로 착용하는 팬티는 데일리한 햄팬티, 페미닌한 레이스팬티, 섹시한 T팬티 중 연출하고 싶은 무드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출시한 '블랙 레오파드 슬립'은 신축성이 좋은 파워넷 원단을 사용해 몸을 부드럽게 감싸는 것이 특징이다.

LF(093050)가 전개하는 브리티시 감성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HAZZYS)'는 22년 FW시즌 클래식 아이템 대명사 '헤리스트위드(Harris Tweed)' 아우터(Outer)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헤지스는 22년 5월부터 지역, 성별, 나이, 체형 등 정형화된 편견과 제약 없이 헤지스를 즐겨 입을 수 있다는 뜻을 담은 '런던투서울(LONDON TO SEOUL)'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헤지스 아이코닉 컬렉션은 캠페인 메시지에 맞춰 다양한 컬러와 사이즈로 개인의 성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선택 할 수 있는 클래식 아이템들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5월 아이코닉 카라 티셔츠, 8월 아이코닉 셔츠, 9월 아이코닉 케이블 니트를 출시 한바 있다.

해당 캠페인의 일환으로 헤지스는 지난 10월4일 종료된 파리 패션위크 기간 동안 본 쇼 외에 세계에서 모인 일반 패션피플들이 자신의 패션을 뽐내는 스트릿 리얼웨이에서 해리스트위드 컬렉션 아우터를 활용한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여러 일반인 모델들이 컬러블록 디자인의 체크패턴이 어우러진 클래식한 무드의 헤지스 해리스트위드 아우터를 입고 나와 패션 포토그래퍼들의 플래시 세례를 받았다.

헤지스가 이번 선보이는 해리스트위드 컬렉션은 헤지스 여성 라인에서 '카라리스 트위드 자켓'과 세미오버핏의 '스탠다드 싱글 자켓', 겨울까지 멋스럽게 연출 가능한 '해리스트위드 맥코트'가 있으며 헤지스 남성은 카라 디자인으로 캐주얼한 외관을 연출한 '해리스 트위드 필드자켓'과 롱 기장감과 체크패턴이 잘 어우러진 외관의 '발마칸 코트' 등 원단 고유의 컬러감과 패턴들이 돋보이는 컬렉션 라인으로 구성했다.

헤지스 해리스트위드 아우터의 원단은 울 100% 소재를 스코트랜드 해리스 섬의 전통 수작업 방식으로 제작되며, 거칠고 투박해 보이지만 원단에서 느껴지는 우아하고 지적인 매력으로 영국 왕실과 귀족, 할리우드 스타들을 사로잡은 명품 울 원단이다. 이를 인증하는 영국 왕실 보증 ORB마크를 부착 한 것이 특징이며, 특유의 두툼한 촉감과 뛰어난 복원력, 내구성이 돋보인다.

LF의 라이프스타일 스포츠웨어 브랜드 '질스튜어트스포츠(JILLSTUART SPORTS)'는 올해 빠르게 찾아온 추위를 대비한 롱다운, 구스다운, 스니커즈 등 이번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을 출시 한다.

질스튜어트스포츠는 LF가 국내 전개하고 있는 뉴욕 감성을 대표하는 디자이너 브랜드 '질스튜어트(JILLSTUART)'의 컨템포러리 스포츠 라인으로 특유의 현대적인 디자인과 세련된 색감으로 2030 세대 소비자를 중심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데일리 스포츠웨어 브랜드다. 기존 글로벌 스포츠웨어 브랜드의 캐주얼 라인에서는 볼 수 없었던 간결하고 세련된 스타일에 변칙적인 소재의 접목을 통해 최신 패션 트렌드를 반영한 실용적인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시즌 질스튜어트스포츠는 FW시즌을 맞아 △소프웜 여성 롱다운 △핸즈프리 클라우드 유니 다운 △NYCP 클래식 스니커즈까지 3가지 라인의 신상품 컬렉션을 선보인다.

먼저 '소프웜 여성 롱다운'은 마치 깁밥모양처럼 라인감이 없는 일반적인 롱패딩에 비해 두껍지 않고 세로곡선 퀼팅을 적용한 슬림 스타일로 디자인돼 편하게 데일리룩으로 활용 가능하면서 회사 출근시에도 포멀하게 입을 수 있는 롱다운 상품이다. 구스 충전재를 사용해 가벼우면서 보온성을 높였고 2가지 스타일의 카라를 함께 제공해 한 옷으로 다양한 룩을 연출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핸즈프리 클라우드 유니 다운'은 루즈핏 실루엣의 클린한 스타일로 일상생활과 출, 퇴근용 등의 다용도로 활용 가능하게끔 디자인 했다. 밑단에는 스토퍼와 스트링을 활용해 풍성한 실루엣 연출이 가능하다. 앞 지퍼 위에 이중 플라켓(Placket) 구조를 적용해 깔끔한 외관을 연출했고 외부 바람이 쉽게 유입되지 않게 했다. 구스 충전재를 사용했으며 옷 앞단에는 히든 포켓 디자인을 넣어 지갑이나 보조배터리, 아이패드미니 등을 넣을 수 있어서 수납기능뿐만 아니라 불룩해보이지 않고 깔끔한 룩을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다.

이랜드글로벌에서 운영하는 키즈 트렌디 편집숍 밀리밤이 22년 FW 시즌을 맞아 '고 캠핑'(GO CAMPING)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랜드 밀리밤은 '아이들의 즐거움과 상상력으로 꿈을 그리는 브랜드'로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가족 단위 나들이 시즌을 맞아 아이들이 즐겁게 입고 뛰놀 수 있는 캠핑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캠핑 컬렉션은 총 15가지 스타일로 구성되며, 컬러풀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그 중 대표상품인 '밀리밤 캠핑 아노락 세트'는 적당한 두께감의 '화섬 소재'를 사용해 터치감이 부드럽고 따뜻하다. 상의는 앞 지퍼 디테일을 살린 아노락으로 디자인해 입고 벗기 편리하며, 하의는 조거핏 바지로 활동성이 뛰어나다. 또한 트렌디한 벙거지 모자가 세트로 포함돼 있어 멋스러운 캠핑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이케아가 바다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는 블로빙아드(BLÅVINGAD) 컬렉션을 출시한다.

블로빙아드 컬렉션은 바다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해양 동물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졌다. 이케아는 전 세계 8~14세 어린이들로 구성된 이케아 어린이 자문단으로부터 아이들이 해양 오염 및 해양 동물의 건강과 안전을 걱정하고 있다는 사실을 확인하고 바다에 사는 해양 동물의 삶을 조명한 이번 컬렉션을 기획했다.

이케아는 블로빙아드 컬렉션을 통해 바다를 보호하는 일의 중요성을 일깨우고 보다 지속가능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봉제인형, 쿠션, 쿠션 커버, 수납가방 등 일부 제품에 해안 지대 반경 50km 이내 지역에서 수거한 해양 폐플라스틱(OBP)을 사용했다.

이번 컬렉션은 3~7세 및 8세 이상 두 연령대 아이들이 놀이를 즐기거나 영감 넘치는 자신만의 공간을 꾸밀 수 있는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특히 아이들이 집에서 더 좋은 생활을 만드는 데 놀이가 중요하다는 이케아의 믿음을 바탕으로 상상력을 발휘해 활동적이고 창의적인 놀이를 할 수 있는 제품들이 포함됐다.

이케아가 바다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는 블로빙아드 컬렉션을 출시한다. © 이케아 코리아

주요 제품으로는 △재활용 소재를 활용해 만든 고래, 거북이, 문어 등 바다 동물 봉제인형 △상상력을 키우고 아늑한 잠자리를 만들어주는 베드텐트 △놀이와 함께 분리수거 등 바다를 보호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는 낚시게임 △상어 모양 패턴으로 목욕 시간을 재미있게 만드는 후드타월 △다양한 활동을 즐기는 10대가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수납가방 등이 있다.

쌤소나이트(Samsonite)가 세계적인 아티스트 '장 미쉘 바스키아(Jean-Michel Basquiat)'의 작품을 담은 '장 미쉘 바스키아 X C 라이트(C-LITE)' 스페셜 컬렉션을 출시한다. 

쌤소나이트의 인기 캐리어 'C 라이트'와 장 미쉘 바스키아의 개성 가득한 예술이 만난 이번 신제품은 팝 컬처를 사랑하는 MZ 세대와 예술을 좋아하는 모두에게 특별한 가치를 선사한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장 미쉘 바스키아의 신표현주의적 스타일을 확연하게 보여주는 두 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되었다. '페즈 디스펜서(Pez Dispenser)' 캐리어는 흰색 배경에 장 미셸 바스키아의 작품 중 팝 컬처의 상징과도 같은 왕관을 쓴 공룡 모티브를 강렬하게 표현했다. 또 다른 캐리어인 '무제-해골(Untitled Skull)'은 두상을 마치 엑스레이로 촬영한 것처럼 묘사했으며, 화려한 색상과 그래피티 기법으로 강렬한 느낌을 완성했다. 

유럽에서 생산되는 'C 라이트' 캐리어는 예술적인 디자인만큼 뛰어난 기능성도 자랑한다. 외부 충격을 흡수하는 자체 강화 디자인과 스크래치에 강한 소재를 적용해 수화물을 위탁하는 여행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커브(Curv®) 소재로 고강도 내구성과 가벼운 무게가 강점이며, 부드럽게 움직이는 더블 휠로 편안하고 안정적인 주행이 가능하다. 기내용 사이즈는 이동 중에도 전자기기를 충전할 수 있는 빌트인 USB 포트까지 갖춰 편리함을 극대화했다. 

이랜드월드에서 운영하는 슈즈 SPA 브랜드 슈펜이 22FW 시즌을 맞아 부츠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랜드 슈펜은 최근 FW 대표 아이템인 부츠가 시즌리스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트렌드를 반영해 지난 9월 1차 출시를 진행해 전년 대비 부츠 매출을 70% 이상 끌어올리며 시장 선점에 성공한바 있다.

이번에는 상품군을 대폭 넓혀 본격적으로 부츠 시장을 공략한다. 유튜브 크리에이터 및 컨템포러리 브랜드 등과 협업해 고객이 선호하는 색상, 스타일로 상품을 확장했다.

이번 컬렉션에는 패션 유튜브 크리에이터 '옆집언니 최실장' 및 '진진호'가 함께했다. 

이랜드 슈펜은 패션 트렌드를 쉽고 재미있게 전달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60만 유튜버 '옆집언니 최실장'과 함께 제작한 '플랫폼 삭스 부츠'와 '앵클 베이직 부츠'를 공개했다. 유튜버 최실장이 상품 기획단계부터 직접 참여해 디자인과 작은 디테일까지 꼼꼼하게 신경 쓴 것이 특징이다.

이와 더불어 남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드로우핏'과 콜라보한 '남성 첼시 부츠'도 출시했다.

생산 노하우를 갖춘 슈펜과 감도 높은 스타일의 드로우핏이 만나 밑창, 가죽, 색상 등에 다양한 변화를 준 것이 특징으로, MZ세대 사이에서 인기 있는 두 브랜드의 협업에 출시 전부터 큰 관심을 받았다.

SGC솔루션이 '글라스락 렌지쿡' 라인의 신제품으로 '글라스락 렌지쿡 조각피자 보관용기'를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처음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SGC솔루션의 가정간편식(HMR) 조리 전용 용기 '글라스락 렌지쿡‘의 신규 라인업으로, 다양한 프리미엄 냉동피자류가 인기를 얻고 있는 추세에 맞춰 냉동피자 조리는 물론, 남은 피자도 건강하게 보관하고 데워먹을 수 있는 전용 제품으로 출시됐다.

'글라스락 렌지쿡'은 증가하는 가정간편식 선호 트렌드를 반영해 SGC솔루션이 2019년 3월 처음 선보인 가정간편식 전용 전자레인지 간편조리 용기다. 치솟는 장바구니 물가와 집밥의 유행으로 더욱 자주 애용하게 된 '냉동밥'을 갓 지은 밥처럼 먹을 수 있는 냉동밥 전용용기, 간편식 죽 시장 성장을 반영한 죽용기, 라면 조리가 간편한 누들용기, 볶음밥·덮밥 전용용기, 계란찜용기, 탕·찌개용기 등 소비자들이 즐겨찾는 메뉴를 토대로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으며, 작년 한 해에도 백만 개 이상 판매된 인기 제품이다.

'글라스락 렌지쿡 조각피자 보관용기'는 실제 조각피자를 본 떠 만들어 토핑이 섞일 걱정 없이 피자 모양 그대로 조리 및 보관할 수 있다. 글라스락만의 충격과 열 둘 다 강한 내열강화유리 용기에 전용 실리콘 뚜껑이 있어 일회용 비닐랩이나 위생 봉투를 사용하는 대신, 피자를 넣고 뚜껑을 그대로 덮은 채로 전자레인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뚜껑에 있는 스팀홀은 조각피자 조리 시 뜨거운 수증기는 내보내고 음식 속 수분은 지켜줘 피자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특히 스팀홀에는 피자 토핑으로 사용되는 치즈, 바질, 페퍼로니, 올리브 등의 모양을 적용했다.

BAT로스만스가 흡연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한 '던힐 돌체' '던힐 그린 부스트' 등 던힐 한정판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2종은 기존의 던힐 제품에서 느낄 수 없는 색다른 맛으로 성인 흡연자의 취향을 반영해 특별 한정판으로 출시된다. 또한 궐련을 감싸는 종이에 냄새저감기술(Less Smell Technology)를 도입해 타인을 고려한 '사회적 배려' 를 했다.

'던힐 돌체'는 정통 담배를 선호하는 흡연 소비자들을 위한 킹사이즈 담배. 또한 기존 부드러운 던힐 블렌드와는 차별화된 은은하고 달달한 다크 블렌드 제품으로, 캡슐을 넣지 않은 달콤 필터를 적용해 담배 본연의 묵직한 맛과 달콤한 향을 즐길 수 있다.

함께 출시되는 '던힐 파인컷 그린 부스트'는 돌체와 상반된 매력으로 소비자에게 맛과 향에대한 즐거움을 전달하고자했다. 슈퍼 슬림 스틱으로 신선한 향의 블렌드와 상큼한 맛의 캡슐이 적용됐다. 여기에 필터에도 달콤한 향이 적용, 맛과 향이 어우러진 풍부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라엘 밸런스(Rael Balance)'를 론칭하고 여성용 건강기능식품 3종을 출시한다.

라엘은 미국 아마존 유기농 생리대 1위 '라엘'을 통해 여성들이 더 편안하고 건강한 생리기간을 경험하도록 한 데 이어, 클린&비건 뷰티 브랜드 '리얼라엘'로 생리주기와 호르몬 변화에 따른 피부고민 해결에 도움을 주며 여성 삶의 질을 높이는 데 기여해왔다.

이번에 론칭한 헬스케어 브랜드 '라엘 밸런스'를 통해 건강기능식품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하고, 이너케어로 보다 근본적인 건강관리까지 할 수 있게 함으로써 여성의 건강한 삶을 위한 360도 케어를 완성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라엘 밸런스'를 론칭하고 여성용 건강기능식품 3종을 출시한다. © 라엘

'라엘 밸런스'는 여성들이 자주 겪는 질환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3종 △질 건강 리스펙타 프로바이오틱스 △라엘 밸런스 월경케어 보라지유 △라엘 밸런스 요로건강 크랜베리로 구성했다. 산부인과 전문의의 자문을 거쳐 여성 질병에 효과적인 원료로 설계했으며,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기능성을 인정한 개별인정형 원료 가운데 프리미엄 원료를 선별해 사용했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핼러윈을 맞이해 다양한 즐길 거리로 가득 찬 '핼러윈 패키지'와 가족 및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커넥팅룸 패키지'를 선보인다.

워커힐의 핼러윈 패키지는 그랜드 워커힐의 딜럭스룸 1박을 기본으로 한 '핼러윈 파크(Halloween Park)'와 비스타 워커힐의 딜럭스룸 1박이 포함되는 '핼러윈 나이트 아웃 (HALLOWEEN NIGHT OUT)' 등 2종으로 마련된다. 두 패키지 모두 이용 고객에게 포레스트 파크 내 핼러윈 이벤트 참가 및 전동 카트투어 기회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패키지에는 뷔페 레스토랑 '더뷔페' 조식과 퍼블릭 캡슐 워터보틀 1개가 포함된다. 핼러윈 패키지 2종은 10월21일부터 23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이 기간 동안 워커힐 야외 피크닉 공간인 '포레스트 파크'에서는 핼러윈 테마에 맞춰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핼러윈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오후 1시부터 5시까지는 아차산의 가을 기운을 느낄 수 있는 카트 투어가 수시로 운영되며, 오후 5시부터는 50분간 환상적인 '핼러윈 마술쇼'가 이어진다. 핼러윈 마술쇼에서는 다양한 마술공연은 물론, 벌룬쇼, 저글링 공연 등이 진행돼 방문객들의 눈과 마음을 즐겁게 할 예정이다. 

또한 핼러윈 컨셉으로 마련된 워커힐 레저 전문가 '워키(WALKEE)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핼러윈을 상징하는 다양한 의상과 달콤한 간식들을 활용한 '코스튬 체험' 및 '트릭 오어 트릿 (Trick or Treat)'을 통해 어린이들은 색다른 추억을 쌓고, 어른들은 동심으로 돌아가는 시간을 경험할 수 있다.

한편, 비스타 워커힐에서 운영하는 커넥팅룸 패키지 '오 마이 패밀리(OH MY FAMILY)' 2종은 핼러윈 시즌 동안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워커힐을 방문하는 이들에게 더욱 여유 있는 숙박 공간을 제안한다. 먼저 '오 마이 패밀리 Ⅰ' 패키지는 단풍으로 물들어가는 아차산을 조망하며 힐링할 수 있는 넉넉한 공간의 스튜디오 스위트룸과 커넥팅 딜럭스룸을 함께 제공한다. 

메이필드호텔 서울이 다가오는 핼러윈(Halloween)을 맞아 10월 28일, 29일 양일간 '슈퍼 키즈 할로윈 시즌 7'을 선보인다. 

올해로 일곱 번째 맞이하는 핼러윈 패키지는 완벽한 분위기 연출과 가족 참여형 콘텐츠로 매년 완판 기록을 세우고 있다. 올해도 익살스러운 표정의 호박부터 괴기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거미줄, 해골 등 핼러윈 분위기가 연출된 야외에서 아이들끼리 줄지어 호박 바구니를 들고 다니며 트릭 오어 트릿(Trick or treat)을 외치면 핼러윈 코스프레를 한 직원들이 사탕을 담아주는 미국 핼러윈 놀이 풍습 '트릭 오어 트릿' 체험 프로그램이 포함돼 아이에게 마법 같은 하루를 선사한다.

스프라이트가 11월 개봉을 앞둔 마블 영화 '블랙 팬서: 와칸다 포에버(이하 '블랙 팬서')'와 컬래버레이션 한 '스프라이트 제로X블랙 팬서' 한정판 패키지를 공개했다.

이번에 스프라이트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는 '블랙 팬서: 와칸다 포에버'는 2022년을 뜨겁게 장식할 올해 마지막 마블 작품이자 2018년 개봉해 539만 관객을 동원하며 마블의 가장 혁신적인 히어로의 탄생을 알린 '블랙 팬서' 시리즈의 새로운 이야기를 담아낸 두 번째 영화로 올해 11월 국내 개봉될 예정이다.

'스프라이트 제로X블랙 팬서' 컬래버레이션은 이전 마블 히어로들과는 차별화된 매력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해 온 블랙 팬서와 함께 소비자들에게 신선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강렬한 상쾌함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스프라이트 제로와 블랙 팬서와의 만남을 통해 일상이 보다 상쾌하게 즐거워지는 경험을 해보자는 것.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스프라이트 제로 패키지 디자인 역시 전면 교체돼 선보인다.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스프라이트 제로X블랙 팬서' 패키지는 스프라이트 로고와 함께 블랙 팬서를 상징하는 대표 요소들을 활용해 색다른 시각적 재미를 더했다. 스프라이트 고유의 초록색 대신 블랙 팬서의 검은색으로 갈아입고, 블랙 팬서 캐릭터 일러스트와 슈트 패턴을 활용해 시각적 주목도를 높였다.

2022 FIFA 월드컵의 공식 스폰서인 맥도날드가 월드컵을 기념해 축구공을 닮은 신메뉴 '페퍼로니 피자 버거' 2종을 20일 출시한다.

한국맥도날드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페퍼로니 피자 버거 2종은 '페퍼로니 피자 버거'와 '페퍼로니 메가 피자 버거'로 구성됐다. 특히, '페퍼로니 메가 피자 버거'는 이름에 걸맞게 총 4장의 순 쇠고기 패티가 들어가 풍성한 고기 맛과 진한 풍미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한국맥도날드

신메뉴의 번(버거 빵)은 눈길을 사로잡는 축구공 모양의 '사커 번'이 사용돼 더욱 특별함을 더했다. 여기에 페퍼로니와 피자소스로 '맵짤(맵고 짭짤)'한 풍미를 끌어올렸으며, 순 쇠고기 패티, 치즈를 더해 감칠맛을 극대화했다. 뿐만 아니라 토마토, 양상추, 생양파 등의 재료로 아삭한 식감과 신선한 맛을 함께 잡아 더욱 풍성하고 꽉 찬 맛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유니클로(UNIQLO)가 아이들의 따뜻하고 가벼운 가을·겨울을 위해 초경량 패딩 '울트라 라이트 다운'의 키즈 라인을 국내 처음으로 출시한다.

고밀도 나일론과 미세 원사가 적용돼 가볍고 따뜻한 유니클로의 울트라 라이트 다운은 가을·겨울 시즌에 높은 활용도를 자랑하는 경량 패딩 라인으로, FW시즌 에센셜 아이템이자 유니클로의 스테디셀러다. 

유니클로 울트라 라이트 다운의 키즈 라인은 활발한 아이들이 야외활동 중 걱정 없이 착용할 수 있도록 가벼운 물방울을 튕겨내는 내구 발수 가공 처리가 적용되었으며, 겉옷을 자주 입고 벗는 아이들의 생활 습관을 고려해 쉽게 환복할 있도록 안감에 정전기 방지 기능이 추가됐다. 또한, 지퍼가 얼굴에 직접 닿지 않도록 옷깃에 지퍼를 넣을 수 있는 친가드를 적용하고 분실을 방지하기 위해 안감 내부에 네임택을 부착하는 등 아이들을 위한 세심한 디자인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키즈 라인은 후드를 탈부착할 수 있는 'KIDS 울트라 라이트 다운 파카'와 일교차가 큰 계절에 레이어링이 용이한 'KIDS 울트라 라이트 다운 베스트' 등 다양한 라인업과 컬러로 출시됐다. 또한, 전 제품에 적용된 남녀 공용 레귤러 피트는 활동에 용이한 실루엣과 디자인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BYC(001460)는 급격히 추워진 날씨에 편안한 잠자리를 위한 면기모 잠옷 세트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면기모 잠옷세트는 면과 기모가 더해진 도톰한 니트원단으로 포근하고 부드러운 착용감이 특징이다. 면은 피부 자극이 적고 땀을 잘 흡수시키며, 기모는 섬유의 보온력과 부드러움을 높여 따뜻하고 편안한 잠자리를 돕는다.

디자인은 두 가지로, 편안한 화이트톤에 차분한 그레이 컬러의 글렌 체크 스타일과 화이트톤에 레드 컬러의 사각 체크 스타일로 클래식하고 깔끔하게 제작했다. 두 제품 모두 네크 라인을 그레이 컬러 파이핑 처리해 깔끔하고, 편리한 상의 포켓에 BYC 백양 모티브를 자수로 넣어 포인트를 주었다.

롯데관광개발은 20일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럭셔리 조식 드림(DREAM)' 객실 프로모션을 공식 홈페이지(Hyatt.com) 및 온라인 여행사(OTA)를 통해 이달 26일까지 단 7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객실 프로모션은 월드클래스 스타셰프가 선보이는 럭셔리 조식 혜택을 제공해 더욱 특별한 제주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다.

롯데관광개발은 20일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럭셔리 조식 드림(DREAM)' 객실 프로모션을 공식 홈페이지 및 온라인 여행사(OTA)를 통해 이달 26일까지 단 7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객실 프로모션은 월드클래스 스타셰프가 선보이는 럭셔리 조식 혜택을 제공해 더욱 특별한 제주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