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남매가 용감하게' 이하나♥임주환, 현장 비하인드 더 설레네

'삼남매가 용감하게' 이하나♥임주환, 현장 비하인드 더 설레네

엑스포츠뉴스 2022-10-20 11:36:51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삼남매가 용감하게’가 웃음이 끊이지 않는 화목한 촬영 현장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매주 토, 일요일 방송되는 KBS 2TV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는 개성 강한 캐릭터들이 등장, 60분을 꽉 채우며 풍성한 볼거리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 15, 16일 방송된 7, 8회에서 김태주(이하나 분)는 어릴 적 헤어진 삼촌 김명재(전노민)와 재회해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행복한 시간도 잠시, 믿었던 삼촌에게 배신당해 충격 받은 김태주가 쓰러지는 등 극적 긴장감을 선사했다.

20일 공개된 비하인드 영상 속 이하나(김태주 역)와 임주환(이상준)은 데이트하는 장면을 촬영하기 전, 서로 대사를 주고받으며 촬영 준비에 임하고 있다. 두 사람은 리허설임에도 불구하고 긴 대사를 척척 이어가고, 감독님 말에 경청하며 더 나은 장면을 연출하기 위해 노력하는 등 프로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장난기 가득한 두 사람의 모습도 눈길을 끈다. 임주환은 이하나의 젖은 머리를 말려주기 위해 드라이기를 직접 들었다. 그의 진지한 모습도 잠시, 드라이기 하나로 폭풍 애드리브를 선보이며 꼭꼭 숨겨왔던 장꾸미를 폭발시켜 이하나와 스태프들을 웃게 했다.

촬영장의 활력소다운 김소은(김소림)의 귀여움도 엿볼 수 있다. 김소은은 촬영 쉬는 시간에도 웃음을 잃지 않으며 감독님과 화기애애한 대화를 주고받았다. 또 촬영 시간에 임박해서는 감독님과 함께 동선을 맞추며 진지한 모습으로 준비를 하는 등 보는 이들로 하여금 엄마 미소를 절로 짓게 했다.

마지막으로 임주환은 창문을 연 뒤 바람에 온몸이 휘청거릴 정도로 리얼한 연기를 선보여 스태프들의 박수를 받기도. 이경진(유정숙)과 임주환은 눈만 마주쳐도 웃음을 보이며 환상의 호흡을 자랑했다. 옷가지를 사이에 두고 촬영에 임한 두 사람은 서로를 발견한 뒤 경기를 일으키듯 깜짝 놀라는 모습을 보이다가도 끝내 웃음을 참지 못해 유쾌한 촬영 현장을 만들어냈다.

KBS 2TV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8시 방송된다.

사진 = KBS 2TV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