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부티크 ‘현대백화점 판교점’ 리뉴얼 오픈

네스프레소 부티크 ‘현대백화점 판교점’ 리뉴얼 오픈

웨딩21뉴스 2022-10-20 12:20:00 신고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가 국내 최대 규모의 네스프레소 부티크로 리뉴얼한 네스프레소 부티크 ‘현대백화점 판교점’을 공개했다.
 




네스프레소 부티크 ‘현대백화점 판교점’은 확장된 공간 및 인프라로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며, 국내 유명 작가와의 협업으로 브랜드의 지속가능성 가치 또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리뉴얼 오픈한 네스프레소 부티크 ‘현대백화점 판교점’은 편안한 분위기로 꾸며진 고객 응대 공간을 갖추고 있으며, 벽면에는 자연과 환경을 주제로 한 드로잉 작품을 꾸준히 선보이는 비주얼 아티스트 김건주 작가의 작품이 설치되어 있다.

네스프레소의 ‘커피 농장’을 형상화한 이 작품은 지속가능한 커피 재배를 위해 전 세계 다양한 지역의 커피 농가와 꾸준히 협력해온 네스프레소의 브랜드 철학을 표현하고 있다.

또한, 네스프레소 부티크 ‘현대백화점 판교점’은 보다 풍부한 커피 경험을 선사하는 ‘인게이지(Engage), ‘익스플로어(Explore),’ ‘인볼브(Involve)’ 3개의 존으로 구성된다.

‘인게이지’ 존에서는 다양한 커피를 경험하고 자신만의 커피 취향을 알아볼 수 있으며, ‘익스플로어’ 존은 고객이 ‘인게이지’ 존에서 접한 커피 정보와 파악한 취향을 바탕으로 직접 커피를 선택할 수 있는 공간이다.

고객들은 커피의 맛과 향을 직접 테이스팅 해볼 수 있으며, 캡슐 내 그라인딩 된 커피의 아로마를 확인하는 등 다양한 네스프레소 커피와 머신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다.

‘인볼브’ 존에서는 다양한 커피 레시피를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브랜드와 고객, 또 고객과 고객이 서로 만나 활발하게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한편, 네스프레소 부티크 ‘현대백화점 판교점’은 이번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0월 20일부터 11월 16일까지 오리지널 또는 버츄오 커피를 10슬리브 이상 구매할 경우 ‘뷰 레시피 글라스’ 1개를, 커피 머신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퓨어 카푸치노 컵 세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10월 21일부터 23일까지 커피를 5 슬리브 이상 구매하면 김건주 작가가 직접 실크 스크린으로 완성한 에코백을 선착순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네스프레소는 현재 22개의 부티크, 네스프레소 공식 홈페이지, 모바일 앱, 네스프레소 클럽을 통해 제품 주문 및 클럽 회원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