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백' 소지섭, 복근 자랑하는 김윤진과 투샷[화보]

'자백' 소지섭, 복근 자랑하는 김윤진과 투샷[화보]

pickcon 2022-10-20 14:36:05 신고

3줄요약
사진: 하퍼스 바자 제공

<자백>의 소지섭과 김윤진이 [하퍼스 바자] 화보를 통해 신선한 매력을 드러냈다. 영화 <자백>은 밀실 살인 사건의 유일한 용의자로 지목된 유망한 사업가 ‘유민호’와 그의 무죄를 입증하려는 승률 100% 변호사 ‘양신애’가 숨겨진 사건의 조각을 맞춰나가며 벌어지는 이야기다.

공개된 화보는 소지섭과 김윤진의 독보적인 아우라로 시선을 압도한다. 흑백과 컬러를 오가며 깊이 있는 눈빛으로 이목을 사로잡은 소지섭은 <자백>을 통해 서스펜스 스릴러에 도전한 그의 새로운 연기 변신을 기대케 한다. 짙게 드리운 그림자와 거울에 비친 날 선 모습은 밀실 살인 사건에 얽힌 숨겨진 진실을 알고 있는 유민호를 연상시키며 긴장감을 자극한다. 유민호의 무죄를 입증할 승률 100% 변호사 양신애 역의 김윤진은 범접할 수 없는 카리스마로 스릴러 퀸의 면모를 선보였다.

특히 한 치의 흔들림 없는 강렬한 표정과 눈빛에서 유죄도 무죄로 탈바꿈시키는 양신애의 냉철함을 엿볼 수 있다. 흑과 백의 선명한 대비로 묘한 긴장감을 자아내는 단체 컷은 대화만으로도 팽팽한 긴장감을 자아내는 소지섭과 김윤진의 날 선 케미스트리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두 사람은 <자백>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고백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를 한껏 끌어올렸다. 소지섭은 "장르가 스릴러다 보니 편집이나 음악이 들어갔을 때 감정이 혹여 더 약하거나 세질 수도 있어서 서너 가지의 다른 감정으로 연기를 해봤던 것 같다"라며 위기에 몰린 유민호의 복잡한 심경을 표현하기 위해 치열하게 고민했던 시간을 전했다. 김윤진은 "영화 대본을 봤을 때 ‘이 느낌으로만 나왔으면 좋겠다’는 말을 배우들은 많이 하는데. 어느 장면들은 대본보다도 훨씬 잘 나온 장면들이 있어서 빨리 보여드리고 싶은 작품이다"고 자신해 <자백>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렸다.

제한된 공간 안에서 치열한 에너지를 주고받았던 두 사람인 만큼 서로를 향한 칭찬도 끊이지 않았다. 소지섭은 시나리오 전체를 암기한 김윤진의 열정에 "‘준비 안 하면 큰일 나겠구나!’ 하는 압박 같은 게 왔었다. 캐릭터상 연기로 밀려버리면 안 되는 거라 촬영할 때 치열하게 했던 것 같다. 오랜만에 좋은 자극을 느꼈다"고 감탄했고, 김윤진은 "지섭 씨는 워낙 선수다. 물론 좋은 뜻으로. 덕분에 좋은 친구 하나를 얻은 것 같다"며 각별한 애정을 전했다. 남다른 합이 기대되는 소지섭과 김윤진의 다채로운 화보와 인터뷰는 [하퍼스 바자] 11월호와 웹사이트,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소지섭과 김윤진의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완성된 화보를 공개하며 기대에 불을 지핀 영화 <자백>은 오는 10월 26일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 하퍼스바자 제공)

Copyright ⓒ pickco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