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에프아이에스, 동반기업 적극 소통 나서

우리에프아이에스, 동반기업 적극 소통 나서

뉴스락 2022-10-20 16:23:59 신고

3줄요약
고정현 우리에프아이에스 대표(첫번째줄 왼쪽에서 5번째)가 동반기업 대표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우리금융그룹 제공 [뉴스락]
고정현 우리에프아이에스 대표(첫번째줄 왼쪽에서 5번째)가 동반기업 대표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우리금융그룹 제공 [뉴스락]

[뉴스락] 우리금융그룹(회장 손태승)의 IT전문 자회사인 우리에프아이에스(대표 고정현)가 동반기업과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

우리에프아이에스는 혁신기술 보유 기업과 파트너쉽 형성을 위해 '동반기업 상생경영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손태승 우리금융그룹 회장이 지난 7월에 선포한 ‘이해관계자 상생경영’의 구체적인 실행 방안 수립을 위해 마련된 자리로, 이를 계기로 우리에프아이에스는 동반기업과 상호 발전 기반을 마련할 예정이다.

이날 우리에프아이에스와 21개 동반기업 대표는 우리금융경영연구소 권영선 상무의 “거시경제 현황과 전망”에 대한 강의를 함께 청취하고 경영상의 애로 및 건의사항 등 다양한 의견을 논의했다.

특히, 동반기업 대표들은 우리에프아이에스가 스타트업 및 벤처기업과 상생하는 금융IT 회사로 발전하기 위해 이해관계자들이 함께하는 협의체를 구성하고, 정기적인 세미나도 개최해 줄 것을 건의했다.

고정현 우리에프아이에스 대표는 “동반기업과 상호 발전 관계를 유지할 수 있는 바탕을 구축하기 위해 이번 간담회를 개최했다”며 “간담회를 정례화해 동반기업들과 적극적인 소통과 협업을 통해 IT 경쟁력 발전을 도모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뉴스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