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슬톡톡' '필라이트' '비타500에 이슬'··MZ세대 폭발하는 이유

'이슬톡톡' '필라이트' '비타500에 이슬'··MZ세대 폭발하는 이유

이포커스 2022-10-20 18:25:53 신고

3줄요약

[이포커스 곽도훈 기자] 예전에는 술 하면 그냥 소주 뿐이었죠?

싼 맛에 취하는데 소주 만한게 없는데, 요즘은 현대인들 개성이 다양해지면서 술 취향도 다양해졌습니다. 거기서 주목 받는 게 과일 탄산주, 맛있기도 하고 도수가 약해 여성들에게 특히 인기가 있죠.

그 맛있는 탄산주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또 얼마나 팔렸을까요?

먼저 대표적으로 ‘이슬톡톡’이 있죠. 최근 패키지가 리뉴얼되기도 했는데, 지금까지 1억캔 이상 팔렸다고 하네요. ‘이슬톡톡 레모나’ ‘이슬톡톡 캔디바’ 등 다양한 콜라보를 선보인 덕분입니다.

발포주 ‘필라이트’ 시리즈도 있는데 레몬 맛이 나는 ‘필라이트 라들러’나 최근 출시된 ‘필라이트 체리’가 있습니다. 필라이트 시리즈는 판매량이 무려 15억캔입니다.

마지막으로 한국 하면 그래도 소준데, 비타500과 소주를 섞으면 어떨까요? 한정판 ‘비타500에이슬’이 출시됐습니다. 소주에 진짜 비타민C가 들어가있다는데 이거 마시면 몸에 좋아지나요? <자세한 내용은 영상으로 확인하세요>

CG/이포커스
CG/이포커스

 

 

Copyright ⓒ 이포커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