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동석, 17세 연하 예정화 "지난해 혼인신고, 법적 부부..응원 부탁"

마동석, 17세 연하 예정화 "지난해 혼인신고, 법적 부부..응원 부탁"

코리아이글뉴스 2022-10-21 09:31:27 신고

3줄요약

 배우 마동석(51)과 예정화(34)가 이미 혼인 신고 후 부부가 됐다. 두 사람은 지난해 부부의 연을 맺은 것으로 뒤늦게 알려졌다.

 마동석은 20일 서울 고덕동 스테이지28에서 열린 '제21회 아름다운예술인상' 시상식'에서 '올해의 영화 예술인상'을 받은 뒤 소감을 전하면서 예정화를 아내로 소개했다. 그는 "저를 가장 응원해준 아내 예정화와 가족들 사랑한다"고 말했다.

 마동석 소속사는 마동석이 지난해 예정화와 혼인신고를 마쳤다고 확인했다. 코로나19와 바쁜 스케줄 등으로 인해 아직 결혼식은 치르지 못했다는 전언이다. "마동석이 지난해 예정화와 혼인신고 후 법적 부부가 됐다."라며 "바쁜 일정으로 인해 결혼식은 올리지 못했다.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마동석과 예정화는 17세 나이차를 극복하고 지난 2016년부터 공개 열애를 이어왔다. 5년 만에 결혼에 이른 셈이다. 지난해에는 예정화가 마동석이 출연한 마블 영화 '이터널스' 월드 프리미어에 동반 참석하기도 했다.

 마동석은 2004년 영화계 데뷔, '부산행'(2016) '굿바이 싱글'(2016) 등 각종 작품에서 주·조연을 넘나들었다. 특히 주연을 맡은 '범죄도시'(2017)가 누적 관객수 688만명으로 흥행에 성공한 데 이어 올해 주연·공동제작까지 맡은 '범죄도시2'가 누적관객 1269만명을 불러 모으면서 톱 흥행 배우가 됐다. 해외 진출도 활발하다.

예정화는 '몸짱' 헬스 트레이너에서 방송계까지 진출, '마이 리틀 텔레비전' '뷰티STAR그램'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했다.

 한편 마동석은 현재 '범죄도시' 3편과 4편을 작업하고 있다.

Copyright ⓒ 코리아이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인기 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