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아, 연애를 부탁해"…'펫미픽미' 어떨까

"댕댕아, 연애를 부탁해"…'펫미픽미' 어떨까

머니S 2022-10-21 19:01:00 신고

3줄요약
반려견과 함께하는 연애 리얼리티가 안방을 찾아온다. 21일 밤 12시30분 첫 회가 방송되는 SBS '펫미픽미'는 반려견과 함께 사랑을 찾으러 온 여성들과 이들의 마음뿐 아니라 반려견의 마음도 사로잡아야 하는 남성들이 함께 지내며 운명의 짝을 찾아가는 신개념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내 반려견이 선택한 남자와 데이트한다?!'는 신선한 콘셉트로 반려견과 함께 사랑을 찾으러 온 여성, 반려견 마음에 먼저 들어야 하는 남성들의 매력 대결이 펼쳐진다. 특히 누구보다도 나를 잘 아는 내 반려견이 선택한 남자와 데이트하며 운명의 짝을 찾아 나서는 여정을 통해 인간과 동물의 따뜻한 교감을 보여줄 전망이다.

작사가 김이나, 래퍼 한해, 카라 허영지, 수의사 설채현이 MC로 나선다. 작사가 김이나는 연애 분석 전문가다운 모습으로 섬세한 감성과 남다른 예리함으로 청춘남녀의 연애 심리를 꿰뚫을 예정이다. 한해는 특유의 솔직함과 기발한 센스로 남심을 대변하고, 뛰어난 공감 능력에 재치를 더한 찐 애견인 허영지 또한 MZ세대의 여심을 대표하며 반려 견주들의 속마음까지 캐치한다.

수의사이자 동물 행동교정 전문가 설채현 또한 강아지들의 시그널을 해석해 주는 역할뿐 아니라 감성 충만한 몰입감으로 함께 시너지를 만들어 나간다.

'펫미픽미' 제작진은 "반려견과 함께 운명의 짝을 찾아 나서는 여정은 인간과 동물의 따뜻한 교감을 보여주며 남녀노소에게 사랑받는 프로그램이 될 것"이라고 기획 의도를 전했다.

Copyright ⓒ 머니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