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규리 눈물 “위암 판정 父…母 갑자기 돌아가셔” (편스토랑)

김규리 눈물 “위암 판정 父…母 갑자기 돌아가셔” (편스토랑)

스포츠동아 2022-10-21 22:53:00 신고

3줄요약
김규리 눈물 “위암 판정 父…母 갑자기 돌아가셔” (편스토랑)

배우 김규리가 부모님 생각에 눈물을 흘렸다.

21일 방송된 KBS2 예능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김규리가 아버지를 위해 직접 정성껏 만든 요리를 대접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규리는 “아버지가 얼마 전에 위암 판정을 받으셨다. 다행히 좋아지셨지만 관리 중이시다. 오늘만큼은 아버지가 좋아하시는 음식들을 특별하게 대접해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그는 아버지가 먹고 싶다고 한 삼겹살을 재료로 정성 가득한 음식을 만들었다. 김규리는 “앞으로 아빠 많이 웃게 해드리고 요리도 자주 시간 날 때마다 해드리겠다. 나랑 재밌는 거 많이 하고 많이 놀러 다니자. 맛있는 것 많이 만들어드리겠다”고 애정을 표현했다.

이날 김규리와 아버지는 9년 전 하늘나라로 떠난 어머니를 떠올리기도 했다. 김규리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엄마에 대한 기억 중에는 8할이 음식에 관련된 것이다. 강하게 각인돼 있는 기억 중에 하나는 김치”라며 “어머니가 속절없이 갑자기 돌아가셨다. 보내드리고 집에 들어와서 냉장고를 열었는데 엄마가 남긴 마지막 김치통이 있더라. 김치통에 김치가 가득 있는데 못 먹겠더라. 먹고 나면 끝나니까, 이게 마지막이니까. 먹으려고 해도 먹어지지가 않더라. 국물만 찍어먹고 그랬다. 그러다 어느 순간 엄마 김치가 없더라. 언니가 치운 것이었다. 너무 아쉬웠다”고 고백했다. 그는 자신의 인터뷰 영상을 보다 그때의 기억이 떠올랐는지 눈물을 훔쳤다.

김규리 아버지는 딸 몰래 제작진과 한 인터뷰에서 “어렸을 때부터 고생을 했다. 클 때 도움을 주지 못했다. 자신의 길을 스스로 헤쳐 나간 딸이다. 아빠로서 안타깝고 대견하다”라며 딸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생각지도 못한 아버지의 진심을 엿듣게 된 김규리는 또 한 번 눈물을 흘렸다.‘편스토랑’ 식구들도 울컥하며 스튜디오가 눈물바다가 됐다.

김규리는 “틈틈이 자주 연락드리고 얼굴 보는 게 가장 큰 효도인데 순간순간 잊어버린다. 어머니가 돌아가시고 난 다음에 시간이 얼마 안 남았다는 것을 깨달았다. 함께할 수 있는 시간을 소중하게 여기려 한다”고 털어놨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