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준열, ♥혜리가 반한 그윽한 눈빛 "지속가능성의 가치"

류준열, ♥혜리가 반한 그윽한 눈빛 "지속가능성의 가치"

엑스포츠뉴스 2022-10-24 11:34:31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류준열이 카리스마를 선보였다.

류준열은 남성 패션 매거진 지큐 코리아(GQ KOREA) 11월호를 통해 스위스 시계 및 주얼리 명가 쇼파드(Chopard)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쇼파드와 류준열의 만남은 ‘지속 가능성’에 대한 가치에서부터 시작했다.

2018년 7월부터 워치, 주얼리 전 제품을 윤리적으로 채굴된 골드로 제작하며 지속 가능한 럭셔리 산업을 이어가고 있는 쇼파드와 평소 있는 그대로의 자연에서 감동을 받으며 환경 문제에 대해 인식하고 자연스럽게 환경을 위한 일들에 의견을 내는 류준열은 이번 화보를 통해 서로가 공통적으로 추구하는 ‘지속 가능성’에 대한 가치와 메시지를 전달한다.



화보 속 류준열은 대자연을 배경으로 쇼파드 남성 워치 라인 ‘L.U.C’, ‘알파인 이글’ ‘밀레 밀리아’ 컬렉션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하며, 지속 가능한 여정의 순간을 완성했다.

가을의 매 마른 갈대밭을 배경으로 먼 곳을 바라보는 컷에서 류준열은 쇼파드의 워치 메이킹에 대한 열정과 전통, 혁신이 만나 탄생한 ‘L.U.C 1937 Classic 시계’를 착용했다.



사다리에 올라가 자연의 경이로움을 응시하는 듯한 컷에서는 창립 25주년을 맞이해 쇼파드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점핑 아워 워치인 ‘L.U.C 콰트로 스피릿 25’으로 클래식한 무드를 더했다. 



우수에 찬 눈빛과 어울리는 브라운 니트를 착용한 컷에서는 혁신적인 소재인 5등급 세라믹 티타늄을 사용해 제작된 세계 최초의 여행용 시계이자 남성용 럭셔리 스포츠 시계 ‘L.U.C 타임 트래블러 원 블랙’으로 빠져드는 비주얼을 선보였다.



바위 위에 올라가 생태계 균형에 대한 메세지를 보내는 듯한 컷, 그리고 류준열만의 그윽한 시선이 눈길을 끄는 컷에서는 레이스에서 영감을 얻은 스포티한 감각과 독창적인 매력, 빈티지한 디테일이 어우러진 쇼파드의 ‘밀레밀리아(MILLE MIGLIA) 컬렉션 워치’로 손끝에 포인트를 줬다.



그는 자신감이 넘치는 현대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알파인 이글 타임피스 컬렉션’에 얼음 조각에서 영감을 받아 윤리적 골드로 제작한 ‘아이스 큐브(ICE CUBE) 컬렉션’을 함께 매치해 세련되면서 섬세한 포인트를 주기도 했다.



류준열과 쇼파드가 함께한 모든 화보 비주얼은 지큐 코리아 11월호와 공식 홈페이지 그리고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사진= 지큐코리아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