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지영 아나운서 "숙 라인 희망"…김숙 "가입 필수 조건 있어" 뭐길래?

강지영 아나운서 "숙 라인 희망"…김숙 "가입 필수 조건 있어" 뭐길래?

한류타임즈 2022-10-24 12:28:39 신고

3줄요약

‘톡파원 25시’가 볼거리, 즐길 거리, 먹거리까지 풍성한 랜선 여행을 예고했다.

24일 방송되는 JTBC ‘톡파원 25시’에서는 프랑스, 독일, 덴마크로 떠나는 ‘세계 궁 투어’와 일본의 미식 도시 후쿠오카에서 펼쳐지는 당일치기 미식 투어를 떠난다. 스튜디오에는 JTBC 간판 아나운서인 강지영 아나운서가 특별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날 강지영 아나운서는 평소 MC 김숙의 팬으로서 ‘김숙 라인’에 들고 싶은 마음을 고백한다. 이에 김숙은 성격 유형 검사 MBTI 결과가 내향형인 I만 가입 가능한 ‘김숙 라인’ 조건을 밝힌다. 

이에 지원자가 속출한 가운데 아무리 봐도 외향형 E인 줄리안이 자신이 I라며 어필하자 김숙은 급작스레 ‘말도 없어야 한다’는 조건을 추가한다고 해 폭소를 자아낸다. 또한 MC 전현무와 김숙만 없는 출연진 단체 채팅방의 진실이 공개될 예정으로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본격적인 ‘톡파원 세계 탐구생활’ 코너에서는 ‘세계 궁 투어’를 떠나 시선을 사로잡는다. 프랑스에서는 매년 전 세계 700만명 이상의 관광객이 찾아오는 대표 관광지 베르사유 궁전의 웅장하고 화려한 모습과 마리 앙투아네트를 둘러싼 소문의 진실을 파헤친다. 

다음으로 독일에서는 뮌헨의 님펜부르크 궁전을 둘러본다. 아름다운 정원 풍경은 물론이고 미인들의 초상화를 그려 전시해둔 미인 갤러리를 만날 수 있다. 더불어 코헴성에서는 성 내부에 한국 화병이 전시돼 있어 출처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어 중세 시대 상황극을 하며 식사를 하는 나이트(knight) 밀 투어까지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마지막으로 덴마크 로열 투어가 궁 투어의 대미를 장식한다. 실제 마르그레테 2세 여왕이 거주하고 있는 아말리엔보르 궁전은 물론이고 여왕이 아끼는 보석들을 전시하고 있는 박물관을 찾아 화려한 볼거리와 여왕의 주얼리를 둘러싼 흥미로운 이야깃거리까지 알아본다.

한편, ‘톡파원 직구’ 코너에서는 후쿠오카에서 일본 명물인 돈코츠 라멘부터 모츠나베 등 다양한 요리를 만난다. 그중에서도 1인 모츠나베 가게가 소개되자 타쿠야는 “모츠나베는 피부 미용에 좋다고 소문이 나서 인기몰이 중인 음식”이라고 말하며 인기 이유를 덧붙인다. 이를 듣던 이찬원은 “대구 막창집 아들로 20년 있어 봤지만 피부 좋아진다는 얘기는 생전 처음 들어봤다”며 자신의 경험담을 전한다.

JTBC ‘톡파원 25시’는 24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JTBC '톡파원 25시'

 

이보라 기자 lbr@hanryutimes.com

Copyright ⓒ 한류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