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나라, '6월 결혼' 후 첫 방송 복귀… 오늘(24일) '치얼업' 특별 출연

장나라, '6월 결혼' 후 첫 방송 복귀… 오늘(24일) '치얼업' 특별 출연

pickcon 2022-10-24 14:36:16 신고

3줄요약
사진: SBS 제공

장나라가 '치얼업'에 특별 출연해 VIP급 의리를 과시한다.

24일 방송되는 SBS 월화드라마 '치얼업'(극본 차해원, 연출 한태섭·오준혁) 7회에 '테이아' 전 응원단장 선배로 장나라가 출격한다.

'치얼업'은 찬란한 역사를 뒤로 하고 망해가는 대학 응원단에 모인 청춘들의 뜨겁고 서늘한 캠퍼스 미스터리 로코.

이날 공개된 스틸 속 장나라는 극중 51기 '테이아' 단장 '박정우' 역의 배인혁과 인터뷰를 진행하고 있다. 단정한 로우 포니테일 헤어스타일에 포멀한 블랙 수트 스타일링으로 고혹미를 한껏 발산하고 있는 장나라는 주위를 압도하는 커리어우먼 포스로 탄성을 자아내게 한다. 이어 접견실에서 후배 배인혁, 박보연(이유민 역)과 인터뷰를 하면서 드러낸 환한 웃음이 눈길을 끄는 가운데 응원단 선후배의 첫만남에 관심이 절로 모인다.

무엇보다 장나라는 선보이는 작품마다 완벽한 연기 변신을 거듭하며 믿보배의 저력을 입증했던 바. 이에 매력 넘치고 포스 가득한 커리어우먼 캐릭터를 맡아 임팩트 넘치는 연기를 선보일 장나라의 활약과 배인혁과의 연기 호흡에 기대감이 상승한다.

장나라의 특별 출연은 '치얼업'을 집필한 차해원 작가와의 인연으로 성사됐다. 드라마 'VIP'를 통해 차해원 작가와 인연을 맺은 장나라는 특별 출연 요청을 흔쾌히 받아들이며 클래스 넘치는 의리를 보여줬다는 후문. 이에 장나라의 가세로 한층 빛을 발할 '치얼업'에 기대감이 커진다.

한편 SBS 월화드라마 '치얼업'은 오늘(24일) 밤 10시에 7회가 방송된다.

Copyright ⓒ pickco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