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민영♥고경표, 소파 키스 1초 전…사랑스러운 눈빛 (월수금화목토)

박민영♥고경표, 소파 키스 1초 전…사랑스러운 눈빛 (월수금화목토)

엑스포츠뉴스 2022-10-26 08:37:33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월수금화목토’ 박민영, 고경표의 쇼파 키스 1초전이 공개됐다.

tvN 수목드라마 ‘월수금화목토’ 측은 최상은(박민영 분)과 정지호(고경표 분)의 소파 위 아찔한 스킨십이 담긴 투샷을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서 최상은과 정지호는 오랜 엇갈림 끝에 주변 상황에 굴하지 않고 서로를 있는 그대로 믿겠다고 사랑을 확인했다.

그러나 방송 말미 최상은과 강해진(김재영)의 모습이 파파라치에게 찍히면서 최상은의 얼굴이 언론을 통해 공개됐다. 향후 최상은과 정지호의 로맨스가 꽃길을 걸을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공개된 스틸에는 최상은과 정지호의 과감한 스킨십이 포착됐다. 최상은과 정지호는 쇼파에 나란히 앉아 있는데, 정지호는 수첩을 보며 골똘히 생각에 잠겨 있는 반면 최상은은 정지호를 사랑스럽게 바라보며 눈을 떼지 못하고 있다.

이어진 스틸 속 최상은과 정지호 사이에 귀여운 실랑이가 벌어졌다. 수첩을 빼앗으려는 최상은과 빼앗기지 않으려는 정지호의 줄다리기가 이어졌다.

최상은은 쇼파에서 일어나 정지호를 향해 손을 뻗고 있는데, 그 순간 눈이 마주친 두 사람 사이에 짜릿한 스파크가 튀며 분위기가 급 반전됐다. 두 사람은 그대로 입을 맞출 듯 로맨틱한 분위기가 절정에 이르렀다.

최상은에게 시선을 떼지 못하는 정지호의 모습이 설렘을 최고조에 이르게 한다. 둘의 쇼파 키스가 성사될 수 있을지 오늘(26일) 방송이 주목된다.
 
‘월수금화목토’는 완벽한 비혼을 위한 계약 결혼 마스터 최상은과 월수금 미스터리 장기 고객, 화목토 슈퍼스타 신규 고객이 펼치는 퐁당퐁당 격일 로맨스다. 26일 오후 10시 30분에 11회가 방송된다.

사진= tvN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