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호 나이 아내 자녀 소변 받아주다가 결국 결혼 결심

이대호 나이 아내 자녀 소변 받아주다가 결국 결혼 결심

더데이즈 2022-10-26 18:36:41 신고

3줄요약

야구선수 이대호가 26일 오후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 근황을 전하는 가운데 그의 아내와 자녀 등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야구 선수 이대호는 지난 2001년 아내와 결혼해 가정을 꾸렸다. 부인과는 동갑내기고, 두 사람은 지난 2001년 임수혁 돕기 일일호프 행사에서 처음 만나 9년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렸다.

이대호는 아내(부인) 신혜정과 2009년 12월 26일 결혼식을 올렸다.

이대호가 아내 신혜정을 처음 만난 건 20살 때 2001년이었다.

당시 아내 신혜정의 직업은 대학생으로 전해진다.

이대호가 스무살일 때 아내를 처음 만나게 되었으며 고 임수혁 선배 돕기 행사(일일 호프집)에서 만났는데, 너무 예뻐서 첫눈에 반했다고 한다. 

 

 

첫사랑이 바로 지금의 아내라고 하는데 "아내가 처음으로 내가 사랑한 여자다"라고 이대호는 인터뷰를 한 바가 있다. 

이대호는 "사실 아내를 만나기 전에도 몇 명 아가씨들을 만났었지만 잘 안 맞더라. 아내를 만났을 때는 괜히 잘 해주고 싶었다."라고 하기도 했다. 

그리고 "두 번째 만남에서 사귀자고 고백을 했지만 단번에 거절당했다. 나는 (아내가) 무조건 승낙할 줄 알았다. 그런데 나보고 그냥 크다고 하더라. 그때는 몸무게도 100kg 정도였다."라며 아내에게 거절을 당한 에피소드도 말한 바가 있다. 

당시에 롯데 유망주였고, 신문에도 한 번씩 나왔고 2차 1순위였다. 스무 살에 계약금이 2억원이었는데도 거절을 당했다며 자존심을 상해하기도 했다.

거절을 당한 이후 5개월 동안 자존심이 상해서 연락을 못했다고 한다. 그러다가 친구를 통해 다시 연락이 닿고 작전을 바꾸게 됐다. 친구로 지내자고 한 뒤, 2개월 지내다 다시 고백을 했다고 하며 그 작전이 통하게 되었다고 전해진다. 

 

 

아내 신혜정은 "당시 남편이 진지하게 고백했다. 어려웠던 가정사에, 부모님도 안 계시고, 가진 것도 없다고 고백했다. 진심 어린 그의 말에 괜히 내 눈에서 눈물이 흘렀다."며 남편 이대호의 작전이 통했음을 인정했다.

항상 밝게만 보였던 이대호에게 그런 아픔이 숨겨져 있는지 몰랐다고 하면서 신혜정은 아픔을 자신에게 진지하게 털어놓는 모습에 마음이 조금씩 열리게 되었다고 하면서 "바르게 잘 큰 사람이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한다. 

그런 두 사람에게 난관이 닥치게 되었는데 2002년경 사귄지 얼마 되지 않아 이대호가 무릎수술을 받게 된다. 살 뺀다고 뛰다가 다쳤는데 서울에서 수술을 하게 됐다.

보호자가 있어야 했는데 올라와줄 사람이 없었다고 한다. 그 때 이대호의 형님도 군대에 가있어서 보호자로 부를 사람이 없었다고.

결국 사귄지 얼마 안된 아내에게 부탁을 했다고 하는데 아내는 시험기간이었는데도 와줘서 아무 내색 없이 내 소변을 받아줬다고 한다. 그것이 결혼의 계기가 되었다고 한다. 

 

 

그 당시를 회상하며 이대호는 "수술하고 첫 소변을 보는데 통에 받지 않나? 1리터짜리 통이었는데 소변이 계속 나오는 거다. 별로 안 마려웠는데 보다 보니까 꽉 채우는 거다. 그걸 여자친구에게 주는데 부끄러웠다."라고 했다. 

그때 용기를 내서 결혼할 여자가 있다고 어머니에게 말씀을 드리게 되었다고 한다.

예정보다 3시간이나 더 걸린 긴 수술을 기다리며 이 사람을 끝까지 옆에서 지켜줘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는 신혜정씨는 그때 "이사람이다"라는 확신이 들었다고 한다. 그렇게 두 사람은 결혼 허락을 받으러 서울로 올라가게 되었다고 한다. 

두 사람은 2009년에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으며 2012년에 딸 이효린을 낳고, 이후 2016년에 아들 이예승을 낳아 현재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이대호와 아내 신혜정 두 사람의 나이차는 이대호는 1982년생인 41세며 아내 신혜저은 1983년생인 40세이다.

이대호와 아내의 나이차이는 1살 차이가 난다. 아내 신혜정의 직업은 두 사람이 처음 만났을 당시 대학생이었고, 현재는 전업주부로 알려져 있다.

Copyright ⓒ 더데이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