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라인코드, 가트너 벤더브리핑서 'Turaco(투라코)' 소개

투라인코드, 가트너 벤더브리핑서 'Turaco(투라코)' 소개

이데일리 2022-10-27 15:35:20 신고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클라우드 플랫폼 전문 기업 투라인코드는 미국의 글로벌 IT 리서치 기업 가트너의 요청으로 벤더브리핑 (Vendor Briefing)을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글로벌 시장조사 및 컨설팅 회사 가트너의 벤더브리핑은 글로벌 시장에서 우수한 기술력을 보유한 기업을 선정하고, 해당 기업의 솔루션과 기술력을 가트너 애널리스트에게 브리핑하는 자리다. 해당 벤더브리핑을 통해 관련업계에 솔루션 및 기술력을 소개할 수 있고, 브리핑 후 애널리스트들의 리포트를 받을 수 있다.

가트너는 투라인코드의 클라우드 네이티브 플랫폼인 투라인코드의 ‘투라코(Turaco)’ 기술력에 주목하고 벤더브리핑을 요청했으며, 투라인코드는 클라우드 네이티브 플랫폼 투라코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투라코는 클라우드 네이티브 서비스의 라이프 사이클 전반에 경험이 많은 전문가가 없어도 될 만큼 다양한 산업군에서 쉽게 클라우드 네이티브 접근이 가능한 플랫폼이다. 각 요소를 드래그-앤-드롭(Drag & Drop) 방식으로 마이크로 서비스(MSA)를 구성하여 클라우드 네이티브 서비스를 쉽고 빠르게 구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벤더브리핑에서 투라인코드는 투라코의 서비스와 차별점을 소개하고, 기업들이 클라우드 네이티브 애플리케이션 구축 시 직면하게 되는 많은 문제점을 해결해 쉽고 빠른 구현이 가능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투라인코드 관계자는 “투라인코드의 투라코가 국내외에서 기술력을 점차 인정받고 있으며, 클라우드 네이티브 플랫폼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글로벌로 도약하는 새로운 발판을 마련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