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블소 레볼루션’ 신규 시나리오 등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 ‘블소 레볼루션’ 신규 시나리오 등 업데이트 실시

경향게임스 2022-10-27 17:36:26 신고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에서 신규 시나리오 ‘이계 5막 2부, 종의 전쟁’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제공=넷마블 제공=넷마블

이번에 공개한 ‘이계 5막 2부, 종의 전쟁’은 에르나를 추적하기 위한 여정을 다루는 시나리오로 이와 관련된 신규 지역 ‘수효평야’가 함께 업데이트 됐다. ‘수효평야’에는 필드 보스 ‘결전 법기 아키온’이 등장하며, 해당 보스를 처치하면 ‘전설 연금석’, ‘찬란한 금속’ 등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무공 능력을 상승시켜주는 아이템 ‘무공패’에 기존 최상위 등급 ‘전설’보다 상위 단계인 ‘고대’ 등급을 추가했다. ‘고대 무공패’는 ‘전설 무공패’에는 존재하지 않는 2차 옵션을 부여해 방어력, 생명력 강화 등의 효과를 보다 크게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다이아몬드, 플래티넘, 골드 등의 전장 등급을 각각 3단계로 세분화하고, 실력이 비슷한 이용자를 상대로 전투에 참여할 수 있도록 전장 매칭 방식을 개선했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할로윈을 맞아 11월 말 업데이트 전까지 ▲ ‘할로윈 축제 개최!’ ▲ ‘에르나의 할로윈 축제 준비’ ▲ ‘Trick or Treat! 랜덤 미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할로윈 축제 개최!’ 이벤트는 시즌 던전 클리어, 세력전 참여 등의 미션을 완료하면 ‘할로윈 축제 주화 상점’에서 ‘전설 무공패 석판’ 등으로 교환할 수 있는 ‘할로윈 축제 주화’와 ‘할로윈 돌림판’에 참가해 ‘빛나는 전설 무기 도안’ 등을 획득할 수 있는 ‘할로윈 축제 돌림판 티켓’을 증정한다.

‘에르나의 할로윈 축제 준비’ 이벤트는 일간 미션 등을 완료하면 주요 장비 및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 등을 획득할 수 있는 ‘화중의 스페셜 소환 주머니’ 등을 선물한다. 마지막으로 ‘Trick or Treat! 할로윈 랜덤 미션’ 이벤트는 던전 클리어, 필드보스 처치 등을 완료하면 보다 많은 경험치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할로윈 축제 토마토 사탕' 등을 지급한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